공유

GlobalExam에서 여러분의 HSK 급수를 무료로 측정해보세요

HSK는 합격자에 한하여 표준 중국어의 수준을 공인해주는 자격증 시험입니다. 여러분의 합격 기회를 최대한 늘리기 위해서는, HSK 훈련이 무엇보다 가장 필요합니다.

GlobalExam에서 무료로 훈련해보세요!

표준 중국어 수준 평가를 위한 HSK

우리에게는 언어 실력을 평가하기 위한 수많은 시험들이 있습니다. 이 시험들은 여러분의 수준을 알게 해주고 특정 단계에 여러분의 실력을 위치시켜줍니다. 만약 여러분이 표준 중국어를 배운다면 HSK 시험으로 여러분의 중국어 단계를 평가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이 시험은 중국에서 학업을 위해서도 물론 유용합니다. 여러분이 중국어를 이해할 뿐 아니라 스스로를 표현할 수도 있는 것을 증명해주기 때문입니다.

중국 대학들에게 이 시험은, 외국인 학생들이 수업들을 따라가는데 있어 충분한 중국어 실력을 가지고 있음을 확인하고 이들을 받아들일 수 있는 수단입니다.

HSK시험은 여러분의 중국어 능력을 증명함으로서 여러분의 업무 능력에 가치를 더해주는 수단이기도 합니다. 공인된 중국어 능력은 예를 들어 한 직책을 놓고 다른 지원자들과 경쟁하는 상황에서 여러분을 확실히 차별화시켜줍니다. HSK 시험은 여러분이 중국어로 말하고 이해할 수 있음을 고용주들에게 나타내는 객관적이고도 신뢰받는 방법입니다.

이 것을 위해, 여러분은 대학, 고용주 또는 다른 기관들의 요구에 준하여 필수적으로받아야 하는 HSK 점수에 대해 잘 숙지해야 합니다.

HSK에는 6개의 버전들 즉, 6개의 급수들이 있으며 급수에 따라 3~4개의 영역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HSK 1급은 아주 단순한 어휘와 문장에 대한 이해력을 평가하는 가장 낮은 급수입니다. 이 등급은 CECRL A1의 수준에 상응합니다. HSK 6급은 가장 높은 급수로서 C2에 해당하는데요, 이 등급에서 여러분은 추상적인 주제들에 대한 길고 복잡한 지문을 다루게 됩니다.

무료 테스트해보기

GlobalExam의 HSK에 대한 전문성

GlobalExam은 언어 시험 준비 전문가입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공부와 합격을 위해 각기 다른 언어 자격증들의 특징을 살리면서도 통합된 공부 방식들을 만들었습니다. HSK는 비중국인 지원자들의 중국어 실력을 측정하기 위한 중국어 시험입니다.

저희는 2014년부터 HSK 훈련들을 만들어왔고 저희 선생님들은 특별히 엄선된 HSK 전문가들입니다. 이 선생님들이 시험 문제들과 훈련들을 작성합니다. 저희 플랫폼은 여러분의 훈련이 실제 시험에 최대한 가까울 수 있도록 HSK의 포맷을 충실히 따릅니다. 저희의 전문가들은 이 훈련들을 실시간 변화에 맞추기 위하여 항상 시험의 변동 사항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GlobalExam에서 여러분의 HSK 급수를 무료로 측정해보세요

HSK는 다양하고 세세한 수칙들에 맞추어 표준화된 시험입니다. 저희는 이 수칙들을 철저하게 따르고 있습니다.

GlobalExam의 훈련들은 HSK의 난이도와 급수에 따라 분류되어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본인에게 맞는 급수에 따라 공부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시험 당일, 시험 문제들의 난이도에 대하여 당황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저희의 훈련들은 여러분이 영역 평가들 전반에 걸쳐 발전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HSK의 각 파트에서 수많은 연습 문제들을 풀어볼 수 있습니다.

만약 어떤 HSK 시험을 쳐야 할지 모르겠다면, 그 전에 여러분의 언어 실력을 측정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의 무료 테스트로 여러분의 실력을 평가해보세요.

GlobalExam은 HSK를 위한 여러분의 실력을 처음으로 측정할 수 있게 해드리는데요, 저희의 무료 테스트는 HSK 모의고사 1회에 상응합니다. 여러분은 각 파트별로 문제들을 풀 수 있기 때문에 이 시험이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알게되고 수칙을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즉, 여러분이 HSK의 각 파트별 문제들을 모두 푼다면, 시험 전체를 푼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예시로 나와있는 문제들은 또한 모두 교정이 되기 때문에 여러분의 점수도 계산할 수 있구요.

각 파트의 점수들이 산정되고나면 여러분의 HSK 전체 점수를 알수 있을 것입니다.

각 급수의 HSK마다 설명 파일들이 제공되는데요, 이 파일들마다 예시들이 들어있습니다! 각 급수마다 무료 HSK 테스트를 쳐볼 수 있으니 여러분은 결과적으로 총 6개의 HSK 무료 테스트들을 칠 수 있는 것이지요. 여러분은 이 테스트들로 HSK의 구조를 파악하고 모든 급수의 HSK에 접근한 후 본인에게 적합한 급수를 알 수 있습니다. 시험 당일 풀게 될 문제들과 유사한 문제들을 풀어 보고 테스트 후 정답의 갯수도 알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포뮬로 실제 시험을 위한 컨디션 관리

당연하게도, HSK 합격을 위해서는 하나의 주제를 다루는 것만으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이 시험을 숙달하고 좋은 점수를 얻기 위해 시험 주제들을 여러번 훈련해야 합니다. 반복 훈련은 시험과 수칙의 구조에 통달할 수 있게 해줍니다. 시험 당일, 여러분은 신속해 질 수 있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게 됩니다. 여러분은 심지어 문제들과 주어진 선택지들을 예상할 수도 있는데요. HSK 시험을 많이 풀어보면 시험에 자주 나오는 어휘와 표현들을 익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훈련은 마지막으로, 시험 당일에 긴장하지 않을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GlobalExam에 가입함으로서 여러분은 HSK를 훈련할 수 있는 더 많은 수단들을 가지게 됩니다. 유료 포뮬로 심도있게 시험 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유료 가입으로 제공되는 것들을 살펴보세요 :

  • 여러분은 HSK 문제들을 풀어볼 수 있습니다. 각 파트의 모든 문제들마다 설명이 되어 있고 3단계의 난이도로 나뉘어진 수많은 유형별 문제들 역시 볼 수 있습니다. 즉 본인이 연습하고 싶은 난이도의 문제들을 고를 수 있는 것이지요. 모든 교정에는 정답에 대한 이유들도 제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진도 모니터링을 통해 여러분의 점수 발전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여러분이 여전히 실수하거나 잘 훈련하고 있는 부분들을 보여주기 위해 여러분들의 점수들을 분석합니다.
  • 여러분은 한 시험 전체를 훈련할 수 있습니다. 사실, 아주 많은 양의 HSK 문제수를 넘어서 저희는 HSK 시험 4개를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시험을 치르는 환경에서 연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톱 워치를 그 전으로 되돌리거나 멈추게 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시험의 실제 조건하에 있게 됩니다. 모든 영역들을 다 푼 뒤, 시험 전체 점수도 볼 수 있습니다. 논리적이고 합당한 근거들이 수반된 교정들도 함께 말입니다!

GlobalExam은 또한 여러분을 지지하고 도와드립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저희를 찾아주세요.

GlobalExam은 유연하면서도 완벽한 준비로 여러분의 HSK시험 합격을 보장해드립니다. 여러분은 훈련하고 싶은 부분, 난이도 그리고 강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접속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어디에서든 연습할 수 있고 어떠한 화면 기기를 써도 상관없습니다.

바로 지금 여러분의 HSK 실력을 테스트해보세요 그리고 무료 HSK 테스트로 여러분의 중국어가 어느 수준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정액제를 끊거나 구매를 할 필요도 없이 간단히 가입만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