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비즈니스 영어, 왜 직장 생활에서 중요한 것일까요?

두말할 것도 없이 비즈니스의 세계에선 영어를 쓰기 때문이지요. 거래, 큰 계약, 매입, 무엇이든 간에 잘 다져진 영어 없이는 성사되지 않습니다.

사업상의 이유로 교역을 하게 될 때, 여러분은 곧바로 자연스럽게 영어를 쓰게 됩니다. 여러분이 한 특정 지역의 무역 전문이고 그 일에 깊은 문화적 이해가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면요. 위의 경우가 아니라면, 물론입니다. 영어야 말로 모든 교역들, 심지어 비영어권 국가사이에서도 절대적으로 많이 쓰이는 언어입니다.

무엇보다도, 영어가 인터넷상에 엄청나게 퍼져있는 언어라는 것, 알고 계시지요?

이 현실을 바꿀 수 없다는 게 안타깝거나 유감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영어를 단련하는 것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직업과 직장생활에 있어서 무궁무진한 기회를 과감히잡을 수 있게 해줍니다.

어떻게 단 6달만에 학습할 수 있는지 이 글에서 읽어보세요!

무료 테스트해보기

어떻게 6달만에 비즈니스 영어를 배울 수 있나요?

6달, 길고도 짧은 기간이지요. 하지만 장기간에 걸친 발전을 확인하는데 있어서는 충분한 기간입니다.

명심하세요, 기억 작용처럼 기억 습득은 두 단계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바로, 단기기억과 장기 기억입니다. 가령, 단어의 뜻, 문법 규칙, 특정 사용법을 이해했다는 것 자체가 몇 주가 지나도 여러분이 그것들을 잘 기억해내어 이해와 기억이 모두 완성되었음을 의미하진 않습니다.

이해했던 것을 다시 봐야합니다. 궁극적으로는, 다시 실수하고 다시 똑같은 상황에 서게 되는 것이지요. 이 과정으로 지식은 완벽히 완성되고 자율적 작용이 가능해집니다. 이때의 ‘자율적 작용’이란 한 구조 또는 단어가 생각할 필요없이 거의 자동으로 사용되는 것을 뜻합니다.

어떻게 6달만에 비즈니스 영어를 배울 수 있나요?

어떠한 종류의 직업인이 되고 싶으세요? 영어를 쓰며 더듬거리거나 중얼거리며 중요한 문제들에서 어설프게 실수하는 사람인가요? 아님, 영어 수준이 완벽하진 않지만 노력하며 자신의 지식들을 활용하고 결국 이 언어를 사용하여 자신의 목표까지 도달하는 협력자인가요? 후자야말로 저희가 학업을 도와드리고 싶은 사람입니다.

주목할 것 : 여러분의 영어 교육을 지원받기 위해 직장인 내일 배움 카드에 대해 알아보세요.

위와 같은 수준까지 도달하기 위해 수많은 방법들이 필요한 건 아닙니다. 다만 몇가지들이 있을 뿐이죠.

1단계 : 규칙성

매일 조금씩 공부하는 것은 저희가 앞서 말한 장기간의 효과성으로 목표를 이루게 해줍니다. 다시 읽고 다시 공부하고 파고들며 약점들을 보완하는 것을 결코 주저하지 마세요. 그리고 언젠가 큰 변화가 일어납니다. 즉, 뇌가 새 정보를 통합하고 당연하게 처리하는 것이지요. 결과적으로 여러분의 영어에 자신감이 생기는 것입니다. 여러분 스스로에게도 마찬가지이구요!

2단계 : 공부를 수동적 학습에 깊게 연계시키기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바로 청취입니다. Podcast, Youtube, Netflix 시리즈, 노래뿐 아니라 독서, 신문도 있지요. 이 학습의 목표는 지식을 고정시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한 경제학 저서를 이해하는데 얼마나 보람이 생기는지, 한 시리즈를 자막없이 또는 자막과 함께 볼 수 있는지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물론입니다. 학습은 수준에 따라 진행되어야 합니다. 동기를 잃지 않기 위해 여러분의 수준에 맞거나 조금 낮은 자료들을 접해보세요.

3단계 : 학습과 관심사를 연결

왜냐구요? 당연히 시간을 벌기 위해서입니다. 여러분은 마케팅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고싶나요? 지금 바로 영어로 된 수업들을 수강해보세요. 특정 대학 또는 상경계 학교들이 제시하는 YouTube와 MOOC의 채널들이 있습니다. 공부 자료들은 언제나 넘쳐납니다!

만약 6개월동안 여러분이 위의 조언들을 바탕으로 목표 달성을 위해 학습을 유지했다면, 여러분의 발전은 명백할 것이며 여러분은 학업 능률에 있어서 성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GlobalExam Business English와 함께 온라인으로 훈련하세요

저희가 GlobalExam Business English의 장점은 앞서 드린 조언들이 섬세한 방식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첫번째로, 여러분의 직업적 관심사에 중점적으로 맞추어져 있습니다. 여러분은 관심사를 선택한 다음 긴급히 배워야 하거나 특별히 더 필요한 점들만 공부하도록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에게 제시된 주제 리스트들에 있는 직무들 또는 역량들에 관련하여 좀 더 알고자 하신다면, 저희 블로그에 있는 글들을 읽어보세요. 여러분이 가장 관심있는 비즈니스 영어 코스를 선택하세요.

다음으로, 규칙성과 매일 하는 공부에 중점을 두세요. 메일 알림 시스템은 여러분이 학업에 집중하는 것은 물론 깜빡 잊었을 경우 다시 학업으로 돌아오게끔 만들어 줍니다. 통계, 결과 분석, 인증서, 기억 정착법에 기반한 교정, 저희 선생님들의 비디오 코칭, 여러분이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는 성과표, 발전도에 따른 추가 문제 제시, 등도 있습니다.

저희가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도구들은 빠른 학업 발전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각 상황들은 15분이 소요됩니다!

더불어, 제시되는 테마들은 여러분의 성공을 위하여 비즈니스 세계에서 가장 빈번히 발생하는 상황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