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비지니스 영어의 특성들

어떠한 상황이든 지문이든 영어의 기본은 동일합니다. 문장의 구성, 불규칙적인 동사, 과거형 사용법, 발음 등 이와같이 여러분이 습득해온 표준영어의 기본기는 앞으로 여러분의 학습에 이용될 것 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스스로 헤쳐나가야 할 판매나 계약서 싸인의 성공을 위해선 기본기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비지니스 세계에서의 어휘, 나아가서 언어는, 상업적인 상황에서 사용된 영어와는 별개적으로, 거래를 성사하고 계약을 체결하며 판매를 하는데 사용되는 공통적인 언어로써 아주 전문적으로 규격화되어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 분야에서 국제적으로 발전하길 원한다면 그 필요성과 의무성은 언제든지 열려있죠.

어떻게요 ? 아래의 내용들을 읽어볼까요 !

무료 테스트해보기

어떻게 비지니스 영어를 혼자 학습할까요 ?

혼자서 비지니스/상업 영어를 배우는 것은 당연히 가능합니다. 학교에서 배운 영어 상식 수준이 바탕에 깔려있다는 전재아래에요. 하지만 여러분의 학습을 좀 더 명확히 하기위해선 여러가지 조건을 살펴보고 실행해야만 합니다.

어떻게 비지니스 영어를 혼자 학습할까요 ?

조건 1 : 규칙성

규칙성은 텀에 맞춘 자율성을 바탕으로, 여러분이 학습내용을 기억하도록 돕습니다. 뭘 해야할지 잘 모르겠을땐 이 순간들을 잘 활용하세요. 대중교통에서나 청소, 조깅을 하는 동안 팟캐스트를 들어보는건 어떨까요. Time is money !

GlobalExam 는 여러분의 비지니스 영어를 빠르게 증진시키도록 도울 것 입니다.

조건2 : 학습 방법

확실히 해볼까요 ? 외국어 언어능력을 향상시키는 한가지 방법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만약 그랬다면 우리는 그 방법을 진작에 찾았겠죠. 하지만 향상시키고자하는 여러가지 방법은 존재합니다. 학습자의 성향에 따라서 다른 방법보다 훨씬 더 효과적인 수도 있겠죠.

조건2 : 학습 방법

따라서 암기, 리스트, 잠재적인 학습, 문법과 어휘 문제풀이, 상황대입, 어학연수 모두 다 가능합니다. 전부다 요 ! 이 모든 것들 중에서 각자의 마음가짐을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그리고 소비할 수 있는 금전적인 가능성과 시간 또한 고려해야겠죠.

배움이란 순수한 학문적 탐구의 목적은 아닐 것 입니다. 우리가 도달하고자하는 목표의 가능성 안에서 개인의 명확한 지식과 역량 및 확신하는 범주의 신뢰를 가져야겠죠.

조건3 : 실천하기

결과적으로 배우는 것은 좋은 것 입니다. 더 나아가 실천하는 것은 더 좋은 방법이겠죠. 여러분이 배운 것의 사용을 감행해보세요. 여러분 자신을 표현해보세요. 고객이나 파트너로부터 시작해보는건 어떨까요 ? 비지니스의 촛점은 언어적인 결여로인해 손해를 보지 않는 다는 것은 이미 알고 있겠죠, 그 사이 여러분의 욕구 및 위험요소 또한 조금씩 증가할 거에요.

물론 여러분의 직업군 맥락 상 마주할 가능성이 있는 상황에서 스스로 연습하고 확인가능한 가정을 찾을 수 있다면 최선의 방법일 것 입니다.

그렇기에 딱 이처럼, 우리의 플랫폼은 위와 같은 류의 학업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 !

GlobalExam 의 Business English 와 함께 영어를 향상시켜보세요

구체적으로, 어떻게 우리의 학업 플랫폼 Business English 를 소개할 수 있을까요 ? 정통적인 방법과 새로운 기술을 활성화하여 복합적으로 박학다식한 교육과정을 선택했습니다.

정통의 학습방법이냐구요 ? 아주 간단하게, 심도있는 학업의 숙련과정을 향상시키기 위해선 필수불가분 적인 개체라고 확신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여러분의 구체적인 역량만큼 집중하기 위해서 이 모든 예시상황들을 개발해 냈고 그로인해 여러분의 취득 레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략적이고 자동적인 정답해설로 여러분의 이해력 또한 도울 수 있겠죠, 게다가 자율규칙성을 스스로 구성함으로써 특정한 암기능력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것들이 여러분의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구성되어있습니다.

만약 우리의 학습이 여러 양상에 의해 클래식하게 느껴진다면, 최근 개발된 셀프러닝/자가학습법 방식을 활용해보세요 : 여러분은 짧은 구성단위 덕분에 혼자 학습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접근은 재밌고 발전성이 있으며 실전 통계를 통해 여러분의 실력 향상을 안내해 줄 것 입니다. 여러분이 학습해야할 것과 어떻게 해야할지 코칭비디오를 통해 안내하니까 결과적으로 서류식 학습과 연결되어있겠죠. 채팅봇 또한 우리의 플랫폼과 연결 유지하기 위하여 24시간 영구적으로 여러분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다만 수업 코스들은 가상의 현실적 상황으로부터 영감을 받았습니다. 물론 직장생활 속에서 여러분이 학습한 우리 플랫폼 속의 상황과 동일한 유형을 만날 가능성은 적습니다만 학습한 역량만큼 다방면에서 보편적이고 (예를 들자면 메일작성), 묘사된 내용에 의거한 아주 전문적인 부분도 있습니다.  그로인해 여러분의 커리어 속에서 더 익숙해진 스스로를 발견하겠죠.

이 포스팅의 핵심내용을 요약, 함축한 요점표를 살펴볼까요 :

조언우리 플랫폼과의 동일한 이치
규칙성구성요소들은 15분 전후의 학습시간으로 고려되어있습니다. 하루당 한 문제씩 접근하여 실천하는 것은 재미있고 효과적인 학업의 기초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방법절충적이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각 학습자들은 스스로 학습방법을 인지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배우는 것을 적용하기
학습은 구체화 된 상황에서 이루어지며, 능력치와 정확한 목표에 맞춰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