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토익을 준비하는 가장 좋은 서포트는 무엇일까요 ?

토익 TOEIC (Test of English for International Communication) 은 영어실력 향상을 목적으로 1979년부터 존재한 시험입니다. 이 시험은 응시자가 어떠한 상황이든 무관하게 영어로 된 텍스트를 이해하여 표현 및 의사소통하는 영어 수준을 규정하는데 이용됩니다. 150개국 이상에서 통용되는 공신력있는 국제시험으로써 대학진학 , 교육기관 , 면접관들에게 진정한 영어실력을 검증하며, 그로인해 매년 7백만 이상의 응시자가 토익을 치룹니다.

원하는 성적을 취득하기위해서 꼭 준비과정이 필요한 토익은 하루아침에 이룰 수 있는 즉흥적인 시험이 아닙니다. 응시자가 시간분배를 잘 하는 것과 시험문항의 형태에 익숙해지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언어시험들은 분석자료가 준비되어있기때문에 응시자들이 시험준비를 탄탄히 할 수 있지만 그와 정반대로 토익은 그런 과정이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다행히도 최상의 점수 취득을 향한 훌륭한 토익 성공 준비를 하는 다른 방법이 존재합니다.

무료 테스트해보기

왜 토익 준비를 해야할까요 ?

여러분의 목적은 무엇이 될 수 있을까요, 해외유학 준비에 필요한 서류인가요 , 구직활동시 이력서 기재를 위해서인가요 , 해외이민을 희망하나요 , 어쨋거나 토익은 여러분의 영어 레벨에 가치를 두어 여러분의 기회를 긍정적으로 끌어올리는 한가지 해결책입니다

많은 응시자들이 생각하는 것과는 반대로 , 영어에 능통한 사람들만이 토익에서 좋은 점수를 얻는 것이 아닙니다. 즉슨 영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할지언정 고득점자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시험의 형태가 매번 다르기때문에 각각의 시험에 100%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하며 , 시간분배를 잘하는 것또한 중요합니다 , 또한 시험은 전문/실용영어를 사용함으로 전문적인 어휘에 익숙하지않은 변수도 작용하기때문에 미리 준비를 한 응시자야말로 긴장을 푼 상태로 시험에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토익 지난 기출지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혹시 다른 시험을 준비해본 경험이 있다면 여러분은 당연히 지난 기출지를 푸는 것으로 시작했을 것입니다, 그 덕분에 응시자들은 서술형태 , 질문이나 어휘 , 함정과 관련된 비슷한 유형에 익숙해진 상태로 응시하게 됩니다 . 하지만 안타깝게도 토익 지난기출지는 시중에 많이 풀려있지않으며 그또한 제한되어있습니다

토익 지난 기출지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ETS 글로벌의 공식사이트에 토익 무료기출지를 올려놓긴했으나 재업데이트는 몹시 드물게 이루어짐으로 그것만을 바탕으로 시험준비를 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그치만 당황할 필요는 없어요 ! 여러분이 어떤 수준이던 간에,  여러분의 강점과 약점이 무엇이든 간에, 특히나 여러분의 스케쥴에 맞추어서 토익 준비를 할 수 있는 다른 해결책이 많습니다.

오디오와 비디오 매체를 활용한 토익준비

흥미로운 방법으로 시작해봅시다 : 오디오와 비디오를 활용한 토익 준비과정은 여러분을 여러가지 분야에서 학습하도록 도울 것 입니다, 먼저 구어표현의 이해는 토익의 문을 열어줄 첫번째 해결책입니다, 모두 다 알다싶히 언어를 쉽게 배우는 최선의 방법은 노출이니까요. 영어를 자주 들음으로써 영어 음절, 억양 , 배우 또는 사회자의 구사속도 등등 에 익숙해질 것입니다.

물론 이것만이 전부는 아닙니다, 다양한 맥락 속에서 많은 단어들을 들음으로써 여러분의 어휘도 발전할 것입니다. 흥미롭고 창의적인 활동들, 예를 들자면 영화나 시리즈물의 감상 , BBC 의 팟캐스트 , 영어노래 듣기 , 심지어 오리지널 버전에 자막을 달아서 보는 것 또한 토익준비에 최적화된 방법일 것입니다. 물론 , 어휘를 풍부하게 습득하고 영어 악센트에 익숙해지기 위한 학구적인 접근방법도 있습니다. GlobalExam 은 온라인 상 준비되어있는 수많은 리스닝 예시들을 통해 구어표현 부분의 연습을 도울 것이며 , 시험에 성공하기위한 종합적인 토익 연습문제 플랫폼을 제공할 것입니다.

서술 이해력을 높이기 : 

토익시험에서 가장 긴 차지를 하는 것은 리딩입니다. 75분간 진행되며 그 시간동안 4가지 파트 문항을 제대로 이해한 뒤 100개의 질문에 QCM 다지선다형 응답을 함으로써 영어실력을 증명해내야합니다. 응시자들은 주로 이 파트에서 모르는 어휘가 등장시 심적인 동요를 일으키며 시험에 대한 불안감을 가지곤합니다. 제시되는 문항들은 다양한 예시문을 통합하거나 한참 이슈가 되는 소재를 주제로 활용하기도 합니다 , 그 때문에 토익어휘는 주로 전문화된 <비지니스 영어> 에 기반하고있습니다 . 이러한 주제들에 익숙해지기 위해서 영어권 신문이나 잡지를 읽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 됩니다. 그렇기때문에 어휘를 늘리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도록 해보세요 : 소설 , 뉴스보도 , 다큐멘터리 등등 모든 것들은 여러분의 이해력을 높이는데 좋은 활용법이 될 것입니다. 한번 더 강조하지만 , 틈틈히 남는 시간을 활용해 신문을 읽거나 소설작품들을 보는 것은 영어 실력을 늘리는데 있어 좋은 방도입니다. 하지만 토익시험을 성공하기 위한 충분한 방법은 아닙니다. 집중적인 시험연습과 함께 위와같은 방법을 병행하길 추천드립니다 .

GlobalExam 은 토익 시험당일과 비슷한 느낌을 내도록 여러가지 시험연습을 제공할 것이며 종합적인 문제풀이와 함께 시험에 적합한 최적의 준비를 보장합니다.

토익 학습의 최고 사이트 :

영어시험을 준비하는 온라인 사이트는 수없이 많기때문에, 여러분의 예산 및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자하는 목적에 적합한 좋은 사이트를 찾기위해 시간을 허비하고들 합니다. 덧붙여,  무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들은 양질의 서비스를 기대하기 어려운 편입니다.

토익 학습의 최고 사이트

여러분이 토익에 응시하고자 한다면 분명 스스로에게 동기부여가 된 목표를 설정했을 것입니다. 이민 , 해외유학 , 이직 등등 믿을 수 있는 시험준비 방법을 택함으로써 주어진 기회를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TS 기출지를 살펴보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만 , 정기적이고 집중적인 준비를 하기위해선 여러분과 함께하며 결과물까지 보장하는 전문화된 플랫폼을 이용하는 편이 낫습니다.

일대일 개별코칭 온라인 튜터와 함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 희망하는 레벨에 도달하기까지 도움을 주고자하는 튜터들이 세계적으로 분포되어있으며 Preply 라는 플랫폼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GlobalExam : 여러분의 토익 준비 기준점

영화를 보거나 음악 또는 팟캐스트를 듣는것 , 신문기사를 읽거나 영어 시리즈물을 보는 것은 확실히 영어이해능력에 도움을 줍니다. 어투나 어조 , 억양에 익숙해지고 유행하는 문장의 추세나 어휘 향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위와같은 것들이 토익 시험준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만 , 좀 더 전문적이면서도 즐겁게 참여하기 위해선 <흥미로운> 요소와 함께하는 것이 그 이유입니다.

전문화된 교육과정을 통함으로써 연습문제 , 시험당일에 지켜야할 시간 , 규율 및 시험의 형태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전문 학습 교육과정으로써 단체 학원수업에 직접 참여하거나 어학연수를 가는 것이 가능한데 , 여러분이 원하는 방식에 맞춘 여러분의 선택만이 중요하게 남아있습니다.

언제나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만큼 여러분이 선택할 수 있는 GlobalExam 는 여러분에게 필요로한 토익 솔루션이 될 것입니다. 언어 능력시험 시장의 으뜸이자 기준점이라 불릴 수 있는 우리의 플랫폼은 종합적인 시험연습 및 수준향상의 정기적인 코칭 , 점검등을 제공하며 시험결과로 증명해보이겠습니다.

우선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여러분의 영어능력에 대한 자각입니다 : 토익 종합모의시험에 응시해봄으로써 예상점수를 알게될 것이며 여러분의 시험준비 출발점을 짐작케 할 수 있습니다. GlobalExam 는 곧바로 여러분께 필요한 시험연습을 소개할 것이며 여러분의 단점을 보완하고 , 장점을 극대화하는 방법 또한 모색할 것입니다 .

전문가들과의 소통을 통해 실력증진을 스스로 체감하는 것은 무엇보다도 큰 동기부여가 되기때문에 , GlobalExam 는 개별 코칭을 제공함은 물론이며 여러분을 질문에 답을 돕기위한 전문진들과의 연결 또한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레벨 출발점과 시험연습 프로그램이 결정되면 여러분의 스케쥴과 리듬에 따라 토익 시험준비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GlobalExam 플랫폼은 30개의 토익 시험연습문제로 구성되어있는데 그중 5개의 모의고사는 6000개의 질문과 60시간의 연습으로 짜여져있습니다. 여러분의 오답에 대한 해설을 돕기위해 즉시 채점될 것입니다.

또한 , 언제어디서든 매순간에 실제 시험과 같은 조건으로 정기적인 테스트를 해볼 수 있으며 토익시험을 성공하기 위한 숱한 전략적 길잡이 테크닉 및 조언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와같이 , 하나부터 열까지 전문 구성진에 의해 동반될 것이며 그에따라 여러분은 만족감을 느끼실 것입니다 .

실제 유저들의 결과에 바탕하여 : 30일의 시험연습으로 GlobalExam 이용자들은 평균 120점 상승에 성공했습니다 !

토익 응시를 함에 있어서 성공을 희망한다면 더이상 망설이지 마시고 GlobalExam 를 신뢰해보세요. 확실한 경력과 노하우를 종합적으로 동반하여 응시자들의 개별코칭을 제공하는 GlobalExam 는 언어시험 플랫폼 시장에 2014년부터 존재해왔습니다. 영어능력 최대치 발현을 희망하는 토익 응시자들에게 이런 조건들은 최상의 옵션일 것 입니다.

회원가입을 함으로써 당장 여러분의 토익점수 증가에 한발자국 다가갈 수 있습니다. 무료 제공되는 언어테스트로 여러분의 실력평가를 해보세요 , 채점 및 해답 또한 무료로 제공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