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아이엘츠 점수 , 무엇을 의미하나요

아이엘츠 시험 응시 후, 성적표는 13~15일 사이에 시험기관으로 보내집니다. 채점된 시험결과에 대한 이해 및 해석 방법을 미리 알아보는것은 어떨까요. 대학이나 전문기관에서 요구한 점수 및 취득한 아이엘츠 점수 계산방법을 시험 응시 전에 알아보는 것 또한 추천합니다. 시험을 치루기까지 소요되는 노력을 고려해본다면, 한번만에 패스하는게 이상적이기 때문에, 모든 준비를 확실히 한 뒤 응시하도록 합시다. 여러분의 계획대로 잘 진행되기 위해선 필요로한 점수를 목표로 삼는 것이 첫 걸음이 될 것입니다.  

아이엘츠 시험을 치르기 전에 시험에 대비할 것을 추천하며, 완벽한 준비를 위한 다양한 서포트는 이 사이트를 통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엘츠의 좋은성적이나 결과물은 여러분이 필요로하는 목표에 따라 다르기때문에, 여러분의 점수가 어떻게 계산되는지 더 자세히 알아보고싶다면 여기를 누르십시요.  

무료 테스트해보기

아이엘츠 만점은 얼마인가요 ?

아이엘츠 체계/밴드는 0 점 (또는 1) 에서 9점 (전문적인 유창한 실력) 사이입니다. 시험에서 취득한 총점은 각각 시험에서 얻은 점수의 평균점수로 계산되며, 각 점수또한 0점에서 9점으로 채점됩니다. 아이엘츠 점수는 리스닝, 리딩, 라이팅, 스피킹 각 파트별 시험점수를 합산하여 계산합니다. 

아이엘츠 점수와 CECRL 수준 비교하기

아이엘츠에서 좋은점수는 주로 6~9 점으로 분류됩니다. 취득한 점수가 의미하는 바를 이해하기 위하여 디테일한 점수분석표를 살펴보도록 합시다.

아이엘츠 점수와 CECRL 수준 비교하기

전반적인 점수에 대한 목표는 해외유학 입학허가에 있습니다. 영어로 된 조금 더 구체적인 아이엘츠  양식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우리의 포스팅 아이엘츠 점수 획득은 어떻게하나요아이엘츠 성공전략 또한 찾아보도록 하세요. 

대학입학을 위해 요구되는 점수는 ?

해외에서 유명한 대학교들은 일반적으로 6점 이상의 점수를 요구합니다. 7점 이상을 획득하는 것은 양질의 수업접근이 가능하므로 적극추천하는 바 입니다. 언어실력을 증명하는 수단으로써, 대학입학 시에 요구하거나 커트라인이 되는 직접적인 점수 배정표를 확인해보세요. 

최소득점미국대학교캐나다 대학교프랑스 대학교
5.5버클리-아메리칸 유니버시티 오브 파리 / 유러피안 비지니스 스쿨
6메사추세츠 공과대학 / 웹스터 유니버시티 / 스탠포드 경영대학원Concordia보르도 경영스쿨 / 리옹 EM
6.5크레이튼 유니버시티 / 캘리포니아 샌디에고 유니버시티 / 세인트메리McGill , 벤쿠버 예술대학ESSEC 비지니스 스쿨 / Faculty de Droit et de Sciences Sociales de Poitiers / EUROMED / 시엉스포 (파리 디종 망통 푸와티에 헹스 릴) / SKEMA 매니지먼트 스쿨 / ECE 엔지니어링 대학원 / Ecole central de Paris des ponts et chaussees / ENS
7하버드 / 프린스턴 / 예일 / 콜럼비아Duke / the college of veterinarians of British Columbia-

기업에서 요구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

아이엘츠 시험 IELTS (International English Language Testing system) 해외이민을 희망하거나, 귀화를 목적으로 하거나, 영어권 나라의 비자를 발급받기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시험입니다. 기업측에서도 주재원 등록과 같은 사항에 의해 많이 요구하는 바이지만, 이민국 행정에서 또한 쓰입니다. (캐나다, 영국, 호주, 뉴질랜드와 같은 영연방권 나라들) 

아이엘츠, 세계적으로 인지도있으며 해외유학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등록 접수를 할때 동봉하거나, 영연방국가 대학지원시에 적합하게 쓰입니다. 

구직을 위해서는 토익, GRE, 캠브리지 시험과 같은 전형적인 언어시험에 응시할 것을 권장하는 바입니다. 

취직준비를 위한 시험으로 유명한 것은 절대적으로 토익이며, 이력서에 가장 많이 기재됩니다. 일반적으로 토익은 상징적인 영어시험이기에 기업이나 채용관들에게 지원자의 영어실력을 평가받는 적합한 성적표입니다. 

GlobalExam에서 아이엘츠 온라인시험 준비하기

GlobalExam에서는 아이엘츠 질문유형을 바탕으로 시험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열댓가지의 연습문제와 모의시험, 정확한 실전테스트 또한 익힐 수 있게 준비되어있습니다.  

모든 연습문제는 채점 후 실력향상 검사가 뒤따르며, 수준에 맞춰 시험준비를 구성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장단점에 대해 명확히 평가됩니다. 필요하다면 제공되는 어휘집과 문법집을 활용하여 학습하도록 하세요.

GlobalExam에서는 여러분의 필요에 의한 학습 스케쥴 또한 짤 수 있습니다. 우리가 제공하고있는  플랫폼을 테스트해보는데 더이상 망설이지 마시고, 가입과 함께 무료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종합적인 아이엘츠 모의시험을 무료로 누려보세요. 

여러분은 추가적으로 GlobalExam 에서 제공하는 아이엘츠 경쟁력 마스터에 필수적인 문법집어휘집 또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