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영어권 국가의 고객층을 늘리고 싶지만 학교를 졸업한 후 영어 회화를 멈춘 상태이신가요?
부족한 영어실력으로 인해 잠재적 고객들과 계약에 대해 소통하는것에 자주 어려움을 겪으시나요?
사실 여러분의 영어실력이 아주 낮은 것은 아니지만, 영어로 화상 회의를 진행하거나 학회를 듣기에는 부족하신가요?

만약 이 세 질문 중 적어도 하나에 해당하신다면, 저희 GlobalExam Business English 플랫폼에 잘 오셨습니다. GlobalExam은 여러분의 비즈니스 영어 향상을 도와드리는 플랫폼입니다.

이 글에서 GlobalExam이 여러분의 수준과 목적에 맞추어 제안하는 코스들을 살펴보세요!

무료 테스트해보기

GlobalExam Business English에서 구체적으로 제시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저희 플랫폼에서 가장 우선시 되는 두가지 기준입니다.

  • 여러분의 수준.
  • 여러분의 구체적인 목표.

GlobalExam Business English에서 구체적으로 제시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1단계 : 여러분의 영어 실력을 측정하세요

아직 여러분의 구체적인 영어 수준을 모르고 계신가요?

당황하지 마세요. 저희와 함께 공부하기전에 테스트를 치룸으로서 여러분의 실력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세 단계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초급, 중급 그리고 고급입니다.

당연히도, 비즈니스 영어에는 일상언어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전문성들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이 학교, 대학에서 습득한 수준의 영어와도 다른점이 있을 수 있지요.

GlobalExam은 여러분의 온라인 영어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를 위해 온라인 플랫폼으로서 가능한 모든 것을 준비했습니다!

2단계 : 여러분의 목표를 설정하세요

저희 플랫폼은 무엇보다도 직장에서 일어나는 아주 구체적인 상황들각 산업 분야들에 따라 만들어졌습니다.

먼저, 여러분은 역량코스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 코스에서는 이메일 쓰기, 전화 받기, 채용, 매각 진행등 직장에서의 일반적인 상황들을 다룹니다.

다음으로, 직업코스에서는 회사 안에 있는 직무 유형들에 더 구체적으로 초점을 맞춥니다.

마지막으로 산업코스에서는 관광, 은행, 물류등과 같이 산업분야에 맞추어서 여러분의 학습이 설정됩니다.

여러분의 직무가 저희 플랫폼에 나와있지 않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역량코스와 직업코스에 제시된 학습 목표들은 아주 다양한 영역들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충분히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플랫폼이 제시되어 있나요?

실질적으로, 인터페이스가 명확하고 보기 좋습니다 (자찬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언제든 직접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플랫폼안에서의 여러분의 활동은 언제나 표시되어 있고 방향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저희 플랫폼의 인터페이스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프랑스어, 물론입니다.
  • 영어, 완벽히 번역되어 있습니다.
  • 스페인어, 만약 여러분이 스페인어 사용자이거나 다국어 능력자 또는 몇 언어가 섞여있는 것에 거부감이 없을 경우 이용해주세요.

다음으로 여러분의 실력을 강화시키고 노력을 쏟을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코스 또는 여러분의 수준을 선택하면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영어 초급 수업, 중급 수업 또는 고급 수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선택에 완벽히 맞추어진 다양한 상황들이 쓰기를 비롯하여 대본과 교정이 수반된 오디오 및 비디오를 통해 제시됩니다. 교정은 기억이 최대한 정착되도록 교육학적으로 고안되었습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의 암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말이지요.

주목할 것 : 전문가들에 의해 영어로 진행되는 비디오 코칭 수업들은 여러분의 발전 단계에서 항상 함께할 것이며 여러분을 위한 과제들 역시 내줄 것입니다.

상황들에는 점수가 매겨지는데요, 이 상황들을 실행함으로서 여러분은 추가문제들에도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제시되는 추가 문제들은 여러분의 학업 발전도에 따라 달려있는데요, 특히 10개의 상황 실행 후에 나오는 복습 과제와 15개의 상황 실행 후 나오는 고난이도 과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통계들로 여러분은 자신의 발전 과정을 지켜볼 수 있고 그 후 인증서로서 여러분이 쌓은 지식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총 20개의 맞춤화된 코스들 264개의 직장 생활에 대한 상황들 그리고 66시간의 비디오 코칭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영어 교육에 대한 상세 목록

여러분이 저희 플랫폼에서 찾아볼 수 있는 테마들의 요약표가 아래에 나와있습니다 :

직업역량
광고 및 홍보회의
마케팅이메일및 문서
인사전화
경영안내및 행사
매입프로젝트 관리
무역출장
고객 서비스채용
다문화에 대한 이해
매각과 협상
어휘
문법

각 테마들은 저희 플랫폼에서 제시되는 학업의 주제와 구체적인 목표들을 간단히 제시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이력을 강화시키는데 있어 필수적인 역량들을 발전시켜보세요!

자, 관심이 생기셨나요? 저희와 함께하세요! 가입만 하면 Business English 무료 버전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알고 싶으신가요? 저희 블로그에 있는 온라인 비디오 컨퍼런스를 시청해보세요. 이 비디오가 여러분에게 더 많은 정보를 줄 것입니다. 그래도 더 알고 싶다면, 여러분을 위해 준비된 수많은 다른 글들도 읽어보세요.

GlobalExam으로 온라인 비즈니스 영어 학습하기

어떻게 저희와 함께할 수 있을까요?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Business English를 실행하세요.

물론 저희 플랫폼은 여러분의 영어 수준을 순식간에 올리는데 있어 이상적인 도구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해내는 학업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영어를 빠르게 배우기 위한 저희의 조언을 읽어보세요.

저희의 조언

여러분이 꼭 염두해야 할 아주 중요한 것이 있는데요, 그 것은 실행의 필요성입니다.

저희가 여러분에게 드리는 조언은 바로 습득한 지식을 바로 실행하는 것이지요.

여러분이 이메일 쓰는 법을 막 공부한 후라면, 바로 훈련하세요. 영어로 메일을 써야하는 상황들을 늘리세요. 전화 통화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실행에 옮기세요! 설령 실패하거나 크게 성공하지 않더라도 말입니다.

시도하세요!

주도권과 행동력을 높이 평가하는 영어권 사고방식을 받아들이세요. 설령 그것들이 성공적으로 완성되지 않는다 하여도 실패에 대한 두려움으로 포기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Come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