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왜 온라인으로 영어를 배우나요 ?

딱히 새롭다고 할 순 없지만, « 새로운 » 기술력은 온전히 근본적인 방식으로 우리의 삶을 이해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비사교적이거나 효과가 입증되지않았다며 온라인 강의에 대해 신뢰하지않는 의견도 항상 존재하구요.

정통적인 학습법을 대체할 의무없이, 디지털 장비가 항상 함께한다는 조건에서는 고려해볼만한 수단입니다. 장비도 갖추었고 스스로를 한계로 몰아가지않는다는 총괄적인 가정아래 이는 좋은 방식으로 사용되어야합니다.

여러분의 시작점 레벨에 맞추어 어떻게 온라인으로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지 찾아보세요.

무료 테스트해보기

왜 온라인 솔루션을 선택했나요 ?

  • 간편하니까요, 시간과 날짜가 정해진 수업등록을 거치지않고 진행됨으로써, 온라인으로 학습한다는 것은 여러분이 원하는 시간과 날짜에 학습 구성을 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갑자기 생긴 공시간에 즉각적으로 결정을하여 일상 중 즉흥적으로 학습에 시간을 투자할 수 있어요.
  • 비교적 저렴하니까요, 온라인 수업을 등록함으로 인한 에너지, 경제적인 측면에서 저렴합니다 : 이동할 일이 없고 강의실 대여가 불필요하며 개인과외 지출이 없습니다.
  • 여러분의 학습은 온전히으로 개인맞춤 특성을 지니고 있어요.

왜 온라인 솔루션을 선택했나요 ?

온라인 학습의 한계

  • 규칙적으로 학습하기 위해선 진정한 동기부여가 된 상태여야합니다. 여러분의 알람을  활성화시키고 따라보세요. 물론 정통적인 학습법에선 수업에 직접 참여하고 이동하는 것을 더 체계적이라고 하지만, 온라인 수업은 여러분의 동기를 스스로 확인해보는 확실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 좋은 인터넷 접속망을 가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혹여 이미 온라인으로 근무를 하고있다면, 모든 것을 인터넷으로 활용하게 됨으로써 포화상태에 이를 수 있습니다. 균형있는 삶은 이 문제를 개선해 줄 것 입니다.
  • 회화표현 구사능력은 덜 학습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스카이프나 줌, 또는 기타 헬로톡과 같은 교환어플로 언어교환을 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미 겪어본 오프라인 수업 환경 조성을 스스로 재구성해볼 수 있겠죠 (아마도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집중적으로 구사를 해야하니까요. 교실 수업의 경우엔 언어교환은 참석자들끼리 분배 담당하게되는데 원어민은 드물잖아요. 심지어 요즘 수많은 온라인 사전은 발음 옵션도 제공하고 있구요).

초급, 중급, 고급 중 어떤 레벨을 선택할까요 ?

이것은 여러분의 능력에 달려있습니다. 레벨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으니까요.

여러분은 유럽기준 레벨 CECR 을 아시나요 ? 이 경우 훨씬 더 쉽게 인지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표를 살펴보도록 할까요.

CECR레벨
A1 - A2초급
B1 - B2중급
C1 - C2고급

학교수준에 비교하자면, 수능을 응시한 학생들의 평균 레벨은 대략 B2 에 해당됩니다. 대화의 일부에 참여할 수 있고 미디어매체의 대부분을 이해하죠. 이러한 정보들을 통해 여러분의 레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선의 방법은 분석을 추가함으로, 우리의 Business English 플랫폼에서 제공하고있는 레벨 테스트에 응시하는 것 입니다.

우리의 플랫폼은 비지니스 영어에 기준을 맞춤으로써, 여러분이 학교나 대학에서 습득한 (만약 비지니스 스쿨의 전문과정을 수료한 경우를 제하고) 학교 영어수준과 비지니스 영어 사이에는 미세한 차이점이 존재합니다.

우리의 플랫폼은 여러분을 비지니스 영어 분야에서 향상시킬 사명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Business English와 함께 영어 능력치 향상시키기

각 수준은 고유의 상황 학습을 제공합니다 : 오디오, 문자화 사본의 첨부, 어휘 리스트와 자동수정이 된 연습문제 시리즈 관련. 또한 정답해설은 기억력 향상을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레벨은 열댓개의 테마를 포함합니다. 각각마다 5에서 10까지 가능한 여러가지 상황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종합적으로 스무여 시간의 수준별 학습형태 입니다.

예시 : 초보 레벨.

회의에 효과적으로 참여하기6가지 상황
간단한 메일 작성하기10가지 상황
간단한 전화응대 대처하기8가지 상황
방문객 맞이하기7가지 상황
프로젝트 이해하기9가지 상황
해외출장 준비하기5가지 상황
채용면접 준비하기8가지 상황
다른 문화권 이해하기6가지 상황
판매 테크닉 숙달하기8가지 상황
필수 어휘5가지 상황
기초적인 학습21가지 상황

이후 다른 레벨들은 같은 테마의 재구성입니다. 하지만 좀 더 심도깊고 복잡한 상황들의 묘사와 함께하겠죠. 복잡한 구성은 언어적인 것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상황 그 자체로부터 옵니다. 예를들어 돌발상황에선 어떻게 대응할까요 ? 까다로운 돌발상황의 언어적인 사용방책은 아주 조준적이고 특정적입니다.

물론, 몇가지 상황은 다른 상황들보다 여러분에게 더 친숙할 수 있겠죠. 여러가지 상황은 보는 것 보다 더 경제이론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업 속 다문화 성의 관리와 같은 경우가 말이죠.

모든 기회가 여러분께 향하기위한다면 쉬운 것 같이 보이더라도 모든 문제를 이해하도록 하는 것을 망설이지 마세요, GlobalExam 덕분에 빠르게 영어를 학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