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왜 온라인 학습을 선택할까요 ?

온라인에서 영어를 학습하는 것 … 아주 웃긴 생각 같죠. 영어를 배우는 최고의 방법으론 영국이나 미국엘 가야한다는 것을 모두가 다 알고있지만, 시간이나 금전적인 문제로 모든 사람들이 그 기회를 가질 순 없기 마련이죠. 직장인들은 주로 그들의 직장생활에 고용되어있다보니 언어연수를 떠날 기회는 제공되지 않기도 하구요.

그러므로 GlobalExam 플랫폼에서 제공하고자 하는 것들이 여러분의 흥미를 끌 수 있을 것 입니다. Business English 를 통해 비지니스 영어를 향상시키고자 희망하는 사람들은 효과적인 결과물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 입니다.

어떻게요 ? 아래의 몇가지 조언들이 여러분을 도와줄 거에요.

무료 테스트해보기

우리의 조언 1 : 규칙적으로 학습하세요

조금씩 매일매일, 빈 시간을 활용해보세요, 예를 들자면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는 어떨까요 ? 플랫폼에서는 여러분의 수준이 어디까지 도달했는지 정기적인 시각적 결과물과 함께할 것 입니다. 수준을 인지하고자 한다면 확실한 방식으로 알람을 활성화 해보세요.

같은 방식으로써, 여러 유형문항은 여러분이 플랫폼 상에서 충분히 학습했을때에 만이 다음단계로 해제될 것 입니다. 여러분의 학습 실천기간 및 규칙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밖에 없도록 하기위한 가입 구성이 고려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조언 2 : 경쟁하는 운동처럼 준비하세요

최선을 다 해서 시간 또한 할애해 보세요. 다른 것에 비하여 여러분의 목표만이 우선시되도록 고려해야 겠지요. 온라인으로 학습을 한다고해서 외출하는 것이 어렵다고 여겨지겠지만 되려 그 반대입니다 ! 움직이고, 뛰고, 운동을 하세요 !

우리의 조언 2 : 경쟁하는 운동처럼 준비하세요

성공은 정신력과 체력의 균형 속에서 이루어집니다.

우리의 조언 3 : 연습하세요 !

플랫폼 상에서 여러분이 학습한 것을 가능한한 자주 어플로 실행해보세요.

예를 들자면  « 어떻게 영어로 이메일을 작성하나요 ? » 파트를 학습 중인가요 ? 고객이나 파트너들에게 실전 영어메일을 작성하는 것과 같은, 여러분이 실제로 처해질만한 상황을 찾아보세요. 성공하지못한 경우 또한 살펴보고, 여러분의 실수를 확인하고, 심의를 기울인 학습의 병행과 함께 조금씩 향상할 수 있도록 시도해 볼 수 있겠죠. GlobalExam 플랫폼에서는 이 과정에서 여러분과 함께할 코칭 비디오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조언 4 : 기초영어를 소홀히 하지마세요

물론, 비지니스 영어를 전문적으로 학습하기 위해서는 기초영어 또한 소홀히 해서는 안됩니다. 비지니스 영어는 고유의 어휘와 고유의 관용어 표현법이 있긴하지만 전반적으로 그 구성은 아주 광범위하게 기초 영어에 기본기를 두고 세워져 있으니까요.

그러므로 꼭 숙달을 해야되겠죠. 블로그 사이트의 포스팅을 읽고 또 읽어보세요. 레벨 테스트와 문법 학습지 또한 제공되고있으니 우리의 국제적인 시험학습 플랫폼에 가입해보세요.

우리의 조언 5 : 블렌디드 학습을 우선시하세요

블렌디드 학습은 온라인 학습에서는 가장 관례적인 방법으로 연관되어 있습니다. 단순한 온라인 학습으로는 충분하지 않죠. 여러분은 보충학습이 필요로 합니다. 어떻게 ? 다음의 내용을 읽어볼까요.

우리의 조언 6 : 팟캐스트나 유투브 채널을 구독하세요

인터넷이 제공하는 방대한 정보들 중 어떻게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을까요 ? 여러분의 관심사에 따라 아주 단순하게 선택해보는 것으로 시작하는건 어떨까요, 예를 들자면 여러분의 직업군 컨텐츠말이죠.

우리의 조언 6 : 팟캐스트나 유투브 채널을 구독하세요

이로인해 여러분은 추가적인 지출없이 영어 역량을 발전시키며 전문화되는 것에 한걸음 더 다가갈 것 입니다.

여러분이 조깅을 하거나 청소를 하는 등의 여가시간을 리스닝의 시간으로 활용해보세요.

우리의 조언 7 : 영어 시리즈물을 시청하세요

만약에 가능하다면 한국어 자막을 넣으면서부터 시청을 시작해보세요. 그 이후 영어 자막을 이용해 보시는 거에요. 동기부여를 잃지않기 위해선 여러분이 처한 어려움, 약점의 수준부터 인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허나 다른 측면으로는, 여러분의 자존심을 높이는 것 또한 잊지않도록 하세요 !

우리의 조언 8 : 경제 신문을 읽으세요

영어권 경제상황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잘 인지하기 위하여 경제 신문을 읽으세요. Financial Times, The Economist 나 미국권 Business Insider 또 유명한Wall Street Journal 등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입니다. 만약 정기구독을 할 수 없거나 희망하지 않는다면 이러한 신문 및 잡지들은 무료 접근이 가능한 어플이나 뉴스레터 또한 제공하고 있어요.

우리의 조언 9 : 영어권 국가에서의 여러분의 인맥을 발전시켜보세요

여러분의 잠정적이거나 현재의 고객 및 파트너들과의 SNS 교류를 즐겨하세요 (물론 영어로).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달면서 접근해보는건 어떨까요. 그리고 여러분의 직종 카테고리와 연관이 있는 영어로 된 블로그도 읽어보고 댓글도 달아보세요.

모든 것들은 연습의 기회가 될 것 입니다. 더 나아가 이 SNS 인맥은 여러분의 영어실력을 높이고 여러분의 조직체에 국제적인 입김을 불어줌으로써 여러분에게 기회로 작용할 것 입니다.

우리의 조언 10 : GlobalExam 의 Business English 와 학습하세요

이제 여러분의 손에 쥐어져 있습니다. 여러분 스스로가 구성하고 계획해야할 때 입니다. 무엇보다 우선시 되는 것은 우리의 Business English 플랫폼을 통해 일상적으로 능숙한 구사가 가능하게끔 하는 여러분의 학습이죠.

그리고 여러분의 선호도와 가능한 시간에 따라서 이 포스팅에서 제공하는 학습물과 함께 계획표를 구성하고 실천해보세요. 여러분은 초급, 중급, 고급 레벨에 따라서 맞춤 코스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지니스 역량을 끌어올릴 수 있는 선택을 할 수도 있을 것 이고, 아니면 더 목표시된 학습을 위한 직업 선택을 해볼 수도 있겠구요 !

Good lu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