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여러분의 영어실력을 압박없이, 스스로의 리듬에 맞춰, 명확한 결과 취득을 하면서 향상시키길 희망하시나요 ? 언어시험을 치루기 위해서든, 대학 입학시험을 위해서든, 취업준비를 위해서든, 승진을 위해서든, 우리는 여러분이 희망하는 영어 수준에 도달하기까지 여러분을 도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영어전문 강사진은 여러분의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연습문제, 오답수정, 비디오코칭 (인강), 양질의 학습지를 제공하기 위하여 매일같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GlobalExam 의 Business English 온라인 비지니스 영어수업 무료버전에 대해  알아볼 수 있을 것 입니다.

무료 테스트해보기

원만한 영어실력은 비지니스 레벨에 장점이 될까요 ?

오늘 날 ,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은 통상적으로 충분한 영어 수준을 요구합니다. 영어 회화가 가능하다면 비지니스 세계에서 더 많은 기회를 갖게되겠죠. 왜냐면 직장세계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언어이기 때문에요.

원만한 영어실력은 비지니스 레벨에 장점이 될까요 ?

그렇기때문에 영어를 숙달한 것은 보너스 그 이상입니다. 인터네셔널한 소통은 그에 달렸기 때문이죠. 비지니스 세계에서 국제적인 기업은 특히 직원들의 영어 이해 및 표현 능력 가능성에 집중합니다. 대부분은 면접의 일부를 영어로 보는 것 또한 망설이지 않죠.

여러분의 커리어와 경력상 새로운 기회를 잡고자한다면 영어를 능숙하게 구사하는 것은 한 방의 큰 효과를 주게 될 것입니다. 당연히 가벼운 수준의 영어는 딱히 유용하지 않습니다. 기업에서 본격적으로 요구하는 것은 영어의 구사만큼이나 작성까지, 이해하고 표현하는 것 입니다.

영어 구사하는 것이 중요한 5가지 이유 :

  • 비지니스 세계에서 가장 우선적.
  • 배웠을때 가장 효과적인 언어.
  • 높은 연봉의 보장.
  • 비지니스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언어.
  •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언어.

이제 여러분은 커리어를 위해 영어가 중요하다는 것을 인지했기에, GlobalExam과 Business English 가 여러분을 이끌어줄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GlobalExam의 Business English는 무엇일까요 ?

빠르게 소개하기

Business English는 GlobalExam 에서 추진하는 새로운 플랫폼입니다. 비지니스, 경제, 은행, 관광사업, 마케팅 등에서 유용한 어휘에 풍부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비지니스 영어 숙련을 위한  100% 맞춤 플랫폼을 개설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비지니스 영어란 직장생활 속에서 영어를 이해하고 표현하는데 필수적인 기본지식의 통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지니즈 영어를 숙달했다는 것은 비지니스 세계와 연결된 어휘에 능숙하다는 의미이며, 여러분의 직업군 또한 비지니스 세계와 관련된 어휘를 목표로 하는 것이기에, 여러분의 기본적인 문법과 동사변화를 보강하면서 지체할 시간 없이 빠른 결과물을 얻도록 해야 합니다.

비지니스 영어에서 전문성을 갖추게 되면 곧장 채용으로 이어질 것 입니다. Business English 는 e-learning 플랫폼으로써, 각각의 목표에 맞춘 전문적이고 시나리오화 된 컨텐츠 코스를 제공합니다. 그로인해 효과적으로 학습 인지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디테일한 정답해설에 이어 더 많은 혜택을 제공받으며 온라인 영어 수업을 듣게됨으로 여러분의 동기부여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 컨텐츠

Business English는 초급, 중급, 고급 3가지의 레벨에 집중합니다. E-learning 플랫폼은 구체적인 목표에 적합한 여러가지 방식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 시나리오화 된 컨텐츠 : 비지니스 세계의 환경, 영어 전문진의 코칭 비디오, 예측가능한 상황의 유형.
  • 코스들 : 능숙형 (프로젝트, 구인, 행사, 회의 기타 등등) 코스, 경력형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 판매, 구입 등) 코스, 산업형 (은행, 물류, 관광) 코스.
  • 구체적인 정답해설.
  • 코스 수료 확인증.
  • 영어 이력서 제작.

무료버전

정액제에 가입 하기 전에 시범체험을 해보고 싶나요 ? 당연한 반응입니다. Business English 무료버전에서는 각 코스별 첫번째 상황에 접근이 가능합니다. 같은 테마로 (회의, 행사, 프로젝트, 구성 등등) 구성된 문항들이 함께 제공되며, 문항별 상황은 15분 정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전 트레이닝을 시작하기 전에 무료버전으로 테스트 할 수 있고, 플랫폼에 익숙해지도록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우리의 무료 학습지 또한 이용해보세요 :

GlobalExam 를 통해 여러분의 영어실력을 무료로 검증해보자 !

GlobalExam 플랫폼은 여러분의 영어실력 평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레벨을 알 수 있도록 돕고, 적합한 환경에서 학습준비를 시작토록 이끕니다.  따지고보면 어떤 분야에서든 간에 자신의 실력을 인지하는 것은 확실한 실력향상을 희망하는데 있어서 필수적이겠죠. 좋은 동기부여를 지속하기 위해선 학습 트레이닝 기간 동안 목표점을 너무 높게 잡지않는 것 또한 필요로 할 것 입니다.

여러분의 영어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알아보고 싶나요 당장 ? 우리 플랫폼에서 지금 당장 영어실력 테스트를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