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몇 해전부터 영어는 비즈니스 세계와 국제 교류에 있어 가장 많이 쓰이는 언어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수준 높은 영어 실력은 직장 생활에서 가장 큰 성공 수단 중 하나입니다. 수많은 회사들이 국제적으로 일하고 있으니 당연한 것이지요. 결과적으로 회사들은 흠 잡을 데 없는 비즈니스 영어 실력을 지닌 특별한 인재들을 찾습니다.

이 글에서 수준 높은 비즈니스 영어가 주는 이점들과 영어 학습을 위한 다양한 선택지, 그리고 저희의 효과적이고도 직관적인 학습 훈련 플랫폼, Business English에 대해 알아보세요.

무료 테스트해보기

왜 수준 높은 영어 실력을 가지는 것이 중요한가요?

세계화에 직면하여, 수많은 회사들이 원어민에 가까운 영어 수준을 가진 인재들을 찾고 이로 인해 매년 수 천명의 사람들이 영어 수업을 듣기로 결심합니다. 자신의 영어 기본을 다지거나 현저하게 수준을 올리기 위해서이지요. 2020년, 영어를 숙달하는 것은 더 이상 선택사항이 아닙니다. 이 능력은 한 회사에 들어가길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금융, 무역, 수출과 수입, 상업 분야에서 기회를 찾고 있는 중이라면, 또는 해외에서 일할 수 있는 진급에 대해 고려중이라면, 수준 높은 영어 실력은 여러분에게 대단히 이로울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이 위에서 언급한 분야들 중 어느 하나에도 종사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비즈니스 영어는 일상적으로 납품업자 또는 용역 회사들을 상대하는데 있어 유용합니다. 여러분은 이해하실 겁니다. 영어를 듣고 읽고 말하고 쓸 수 있다는 것은 비즈니스 세계를 향해 수 많은 문들을 열어준다는 것을요.

왜 수준 높은 영어 실력을 가지는 것이 중요한가요?

숙련된 영어는 구직을 하는 상황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 활약할 수 있는 진급 기회를 얻으려 할 때도 유용합니다. 영어는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언어입니다. 영어를 배운다는 것은 또한 이익을 꼭 가져다 주는 투자이기도 합니다. 통계에 따르면, 비즈니스 영어로 말하는 간부 또는 직원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소득이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납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비즈니스 영어 학습은 여러분의 경력을 강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투자입니다.

비즈니스 영어를 학습하기 위한 다양한 선택지

오늘날, 비즈니스 영어를 학습을 위한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수많은 교재, CD, 애플리케이션들을 시중에서 찾아볼 수 있지요. 만약 여러분이 이 학습 도구들 중 하나만 사용하고 있다면, 다른 학습도구들도 결합하여 활발히 사용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가령 오디오북은 영어 작문에 익숙해지는데 도움을 주진 않습니다. 보통 책만으로는 영어 회화에 익숙해질 수 없는 것과 마찬가지인 것이지요. 오직 여러 학습 수단들을 결합하는 것만이 여러분으로 하여금 전반적으로 수준 높은 영어 실력을 가질 수 있도록 보장해줍니다. 즉, 읽기, 쓰기 그리고 말하기에 걸쳐서 말입니다.

2020년, 수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학습 훈련 플랫폼들을 찾고있습니다. 이 플랫폼들은 직관적이며 언제 어디에서나 접근할 수 있지요. e-learning 플랫폼들은 비즈니스 영어 실습에 있어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습니다.

GlobalExam은 언어 시험 준비의 선두주자입니다. 저희 플랫폼은 교수진, 교정이 제공되는 문제들, 복습 파일과 실제 조건에 부합하는 모의 시험들로 구성된 훈련들을 제공합니다. 2017년부터 저희는 여러분을 위해 단단한 비즈니스 영어 실력을 만들어주는 학습 요소들을 만들어왔습니다.

오늘날, 저희는 여러분께 무역을 위한 영어에 특화된 저희의 새로운 플랫폼을 자랑스럽게 소개합니다. 바로 Business English입니다.

Business English로 영어 향상시키기

Business English는 단단한 비즈니스 영어 실력을 얻는 것을 목표로 하는 e-learning 플랫폼입니다. 저희 플랫폼은 각 각의 목표가 완벽하게 적용된 여러 코스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학습자가 가진 조건들이 저마다 다르기 때문에, 저희 플랫폼은 훈련을 시작하기 앞서 수준을 파악하기 위한 언어 레벨 테스트를 제안합니다. Business English는 초급, 중급 그리고 고급, 세가지 수준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러한 학습 체계는 여러분이 단계들을 건너뛰는 것 없이 효과적인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안내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Business English는 3가지 코스 세트들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 직업 코스 : 고객 서비스, 인사, 무역, 경영, 매입, 광고 및 홍보, 마케팅, 등.
  • 산업 코스 : 은행, 관광, 물류, 등.
  • 역량 코스 : 프로젝트 관리, 회의, 이메일, 행사, 채용, 매각, 협상, 출장, 응대, 문법, 어휘, 등.

‘무역’코스는 저희 플랫폼에 있는 7개의 직업 코스 중 하나입니다. 나머지 6개도 알아보세요.

역량 과정도 발견하십시오:

전문 교수진들이 만든 시나리오가 구성된 학습들을 제공합니다.

  • 시나리오 기반의 25개의 코스들.
  • 완벽한 숙달을 위한 직장생활에서 일어나는 500개의 상황들.
  • 영어 전문 교수진의 비디오 코칭.

게다가, Business English는 효과적이며 장기 지속적인 발전에 필수적인 다른 요소들도 제공합니다.

  • 각 문제에 제공되며 효과적인 기억 정착을 유도하는 상세한 교정들.
  • 영어로 된 여러분의 이력서 작성.
  • 각 시나리오 기반의 코스 후반에 제공되는 증명서.

저희 플랫폼은 한결같이 오직 하나의 목표에 중점을 둡니다. 바로 여러분이 가진 계획을 이룰 수 있도록 훌륭한 비즈니스 영어 실력을 갖게 해드리는 것이지요. Business English의 학습 훈련들은 여러분의 리듬에 맞추어서 발전할 수 있게끔 해드립니다. 여러분이 단단하면서도 지속적인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지요.

여러분이 어떤 계획을 가지고 있던, 비즈니스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은 준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