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세계화가 한참 진행중인 현재, 수많은 회사들이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국제 무대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 어느때보다도 숙련된 비즈니스 영어는 대기업에 들어가거나 해외 기업과 일할 수 있는 승진 기회를 얻으려는 사람들에게 필수적입니다.

여러분은 영어권 국가에서 일하는 것을 염두에 두고 있으신가요? 여러분은 고객 성공 관리 부서의 직무를 맡고 싶으신가요?

이 글에서, 왜 숙련된 영어가 고객 성공 매니저, 즉 Customer Success Manager(CSM)의 직무에서 절대적으로 중요한지, 그리고 어떻게 저희의 e-learning 플랫폼으로 여러분이 수준 높은 영어실력을 가지고 이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지 살펴보세요.

무료 테스트해보기

CSM에 있어 숙련된 영어의 중요성

Customer Success Manager, 또는 약어 CSM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이 직위는 고객을 모든 과정의 중심에 둠으로써 고객층을 넓히고 충성 고객들을 확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미국과 영국에서 이미 오랫동안 알려져 있듯이, 이 직위는 디지털 경제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고 한국 그리고 전세계에 걸쳐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Customer Success Manager의 업무는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을까요? CSM은 회사의 고객들과 좋은 관계 유지를 위해 직무 중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고객들의 지적과 질문들을 모으고 불만들을 해결하며 송장 추적을 검토합니다. 그리고 고객의 대변인 역할을 하는 것까지가 CSM의 직무에 포함됩니다.

CSM에 있어 숙련된 영어의 중요성

당연합니다. 회사가 국제적 관계를 추구하며 발전하고 있다면, 위와 같은 임무들을 위해영어 독해 및 청취에 대한 완벽한 이해력이 요구됩니다. 영어로 말하는 능력 역시 중요하지요. CSM은 물리적 소통만큼이나 전화를 통해서 고객들을 자주 상대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한 국제 기업에게 있어서 숙련된 영어는 필수 불가결합니다.

오늘날, CSM을 구하는 대부분의 구인공고들이 완벽히 숙련된 비즈니스 영어 실력을 요구합니다. 해외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는 회사의 사업 파트너들 역시 일정 수준의 영어로 대화할 수 있기를 원하구요.

CSM, GlobalExam과 함께 여러분의 영어 실력을 향상시켜보세요

여러분은 이미 GlobalExam을 알고 계신가요? 언어 영역에서 다년간 쌓은 경험들을 바탕으로, 저희는 언어 시험들을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e-learning 교육 플랫폼을 발전시켜왔습니다. 저희 플랫폼은 전문 교수진에 의해 정교하게 출제된 문제들, 교정이 동반되는 문제들, 문법 파일, 전문 용어 어휘 파일 그리고 모의 시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의 목표는 단순합니다. 여러분이 언어적 목표에 도달하여 자신의 이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이지요.

매일, 수 천명의 사람들이 GlobalExam에서 학습하고 여러 훈련들을 거치며 자신의 발전도를 확인합니다. 오늘날, 저희는 비즈니스 영어 실습에 특화된 저희의 새로운 e-learning 플랫폼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수 있어 기쁩니다. 바로 ‘비즈니스 영어’ 즉, Business English입니다.

비즈니스 영어 학습, 그리고 Business English

2017년부터 저희는 비즈니스 영어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Business English의 학습 단위들을 만들기 시작하였습니다. 오늘날, 저희의 새로운 e-learning 플랫폼은 학습 목표에 최적화되어 있고 시나리오로 구성된 25개의 학습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usiness English는 초급, 중급, 고급, 이 3단계 수준의 학습들을 제공합니다. 낙담하는 일 없이 자신의 리듬에 따라 발전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의 수준을 잘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부분을 위해 저희가 레벨 테스트를 만들어 놓았습니다. 이 테스트는 여러분이 자신의 비즈니스 영어 수준을 파악한 후, 그에 맞게 설정된 환경에서 학습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여러분이 Business English에서 발견하게 될 것들을 자세하게 살펴보세요.

  • 학습 진행 중, 각 문제마다 제공되는 상세한 교정들.
  • 시나리오 기반의 각 코스들이 끝날 때마다 발급되는 증명서.
  • 여러분의 채용 과정에서 기회를 극대화시켜 줄 영어로 된 이력서.
  • 각 목표들에 맞게 분배된 시나리오 기반의 여러 코스들.
  • 영어 전문 교수진에 의해 코칭되는 학습들.
  • 주어진 주제에 대한 전문 어휘 습득을 위한 빈칸 채우기 문제들.
  • 실제 경험들에 완벽히 부합하는 직장 생활에 대한 모의 상황들.

시나리오 기반 코스들에 포함되어 있는 몇가지 주제들을 살펴보세요.

  • 직업 코스 : CSM, 광고 및 홍보, 마케팅, 인사, 매입 그리고 경영에 대한 어휘들을 다룰 수 있게 해줍니다.
  • 역량 코스 : 출장, 회의와 회의를 겸한 식사 자리 구성, 채용, 프로젝트 관리, 협상, 매각에 관련한 어휘들에 익숙해지도록 해줍니다.
  • 산업 코스 : 관광, 물류 그리고 은행에 관련된 어휘들을 습득하게 해줍니다.

직업 코스, CSM은 저희 플랫폼에 있는 7개의 코스들 중 하나입니다. 나머지 6개 코스들도 살펴보세요.

역량 과정도 발견하십시오:

저희 플랫폼, Business English는 가능할 수 있는 한 가장 교육학적인 방식으로 고안되었습니다. 학습들은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되어 있고 문제들은 스스로 다시 풀어볼 수 있게끔 만들어졌습니다. 각 훈련에 매겨지는 점수들은 즉시 확인이 가능하기에 여러분은 실시간으로 자신의 발전도를 알 수 있습니다. Business English는 여러분이 비즈니스 영어 실력을 늘리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자료들을 결합해 놓았습니다.

Business English 플랫폼에서 곧 만나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