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숙련된 외국어는 타고난 것이 아니라 학습되는 것입니다. 더 나아가 여러분이 외국어의 기본기를 배웠다고 하더라도, 직장과 같이 특수한 환경에서 외국어를 사용하는 것은 또 다른 문제이지요.

이 글을 읽음으로서, 여러분은 비즈니스 영어, 특별히 매입 분야에 대한 학습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테스트해보기

1. 숙련된 영어의 중요성

먼저, 영어는 ‘공용어’라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영어는 무엇보다도 국제적인 차원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언어입니다. 전 세계에 걸쳐 팔 백만명이 넘는 인구가 쓰고 있지요. 또한 영어는 과학, 기술산업, 그리고 무역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언어입니다.

1. 숙련된 영어의 중요성

결과적으로, 점 점 더 많은 채용자들이 지원자들에게 숙련된 영어를 요구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 것은 세계화의 진화 그리고 세계 각국사이의 초 연결화 현상과도 일치합니다. 회사들은 점 점 더 국제화되고 있습니다.

뛰어난 영어실력은 여러분에게 여러 가능성들을 열어줍니다. 영어는 여러분이 더 높은 연봉과 큰 책임이 주어지는 직책을 얻는다거나 다국적 또는 외국계회사에 기회를 잡기 위해 꼭 필요한 도구입니다. 심지어 영어는 한국 회사들 사이에서도 가장 많이 쓰이는 외국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숙련된 영어 실력은 흔치 않기에 그만큼 가치가 높습니다. 영어는 여러분에게 최고의 보수를 보장해주는 역량 중 하나이지요. 예를 들어, 스위스에서는 영어로 말하는 직원들에게  18%의 추가 소득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영어를 배우거나 향상시키는 것에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여러분의 활동 분야 혹은 여러분이 일하는 회사의 분야에 최적화하여 영어를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2. 매입, GlobalExam과 여러분의 역량들을 향상시켜보세요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바로 지금, 비즈니스 영어를 배워보세요. 여러분 자신에게 할 수 있는 최고의 투자 중 하나임이 확실합니다.

매입은 회의를 진행하는 도중 필수적이면서도 정기적으로 일어나는 일입니다. 이 작업에는 운송 수단, 중간재, 심지어 제3자 기관까지 고려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영어권 상대방과 이러한 절차를 실행하도록 투입된다면, 이 분야에서 활발하게 쓰이는 어휘와 표현들을 알아야 합니다.

2. 매입, GlobalExam과 여러분의 역량들을 향상시켜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효과적이면서도 심도있는 원격 수업에 관심이 있다면, GlobalExam에 집중해보세요. 영어로 최고의 직업적 성과를 올리는 데 있어 꼭 필요한 것들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실로 저희 플랫폼은 수준과 활동 분야들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매입 분야에서의 비즈니스 영어 학습을 원한다면, 직업 코스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여러분은 이 코스 안에서 마케팅, 고객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인사, 무역 그리고 경영과 같이 다른 분야들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3. 비즈니스 영어 학습, 그리고 Business English

진심으로, GlobalExam은 저희의 비즈니스 영어 훈련 플랫폼, Business English를 제안드립니다. 여러분은 저희 플랫폼에서 영어를 배우고 향상시켜 본인에게 맞는 최고의 학습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랫폼이 여러분의 수준에 맞추어져 있기 때문이지요. 여러분은 학습을 시작하기 전에 테스트를 치룰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과에 따라 여러분은 초급, 중급 또는 고급으로 분류가 됩니다.

무엇보다도, 여러분은 이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프로그램을 고를 수 있게 됩니다. 게다가 직업 코스이외에도, 여러분은 두가지 다른 코스들을 사이트에서 접할 수 있는데요, 역량 코스와 산업 코스입니다.

역량 코스에서는 직장내 활동 유형에 따라 분류된 내용들이 나옵니다. 회의, 전화 통화, 프로젝트 관리, 문서와 메일 작성, 응대, 행사, 출장, 채용, 다문화적 관리, 매각, 협상 등 조직 내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일어나는 활동들을 다룹니다.

산업 코스에서는 관광, 은행, 물류 등과 같이 산업별로 분류된 실습 내용들이 나옵니다.
직업 코스 ‘매입’은 저희 플랫폼에 있는 7개의 직업 코스 중 하나입니다. 나머지 6개의 코스들을 살펴보세요.

역량 과정도 발견하십시오:

재밌으면서도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여러분들은 저희 플랫폼에서 다양한 모의 훈련들을 하게 될 것입니다. 시나리오가 구성된 25개의 코스들을 통해 완벽한 상황 연습을 할 수 있는 것이지요. 제대로 언어를 학습하기 위해, 여러분은 직업 생활에 관련한 일련의 500개의 모의상황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더 생생한 수업을 전해드리기 위해, 저희 교수진의 지도를 비디오를 통해 받을 수 있게 해드립니다. 또, 각 질문과 기억 정착단계에서 여러분은 상세한 교정들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 것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스스로 발전을 측정하고 추적할 수 있게 해줍니다.

기억해두세요, 저희의 교육은 인증이 되어집니다. 게다가 여러분은 학습 코스 마지막 단계에서 비즈니스 영어로 된 여러분의 이력서를 가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