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영어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구사되는 언어입니다. 오는 날 단련된 커리어를 가지기 위해서는 영어에 능숙해야만 합니다. 직업세계에서 우리는 다양한 사람들과 협력하도록 유도되기에, 새로운 기술이 우리의 삶을 더 쉽게 만드는 것 만큼 협력하여 일하는 것은 굉장히 현실적입니다.

여러분은 영어로 프로젝트를 주도해야만 하는 경우에 처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프로젝트를 구성하는데 필요로한 어휘와 여러분의 직원들에게 업무를 분할지정하게 하기위한 상황을 살펴볼 것 입니다.

무료 테스트해보기

프로젝트는 어떻게 구성하나요 ?

프로젝트 계획 (the project planning) 은 최우선적입니다. 구체적인 날짜와 계획표, 프로젝트 예산 (the cost of the project) 을 구성해야 합니다. 알아둬야할 필수어휘를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할까요 :

  • A kick-off meeting : 프로젝트 개설 회의. 프로젝트가 진행되기 이전의 회의입니다. 각 직원들이 프로젝트를 잘 이해하도록 해야되기때문에 매우 긍정적으로 인정 받아야됩니다.
  • To schedule a meeting : 회의 구성하기.
  • The project schedule : 프로젝트 일정표는 프로젝트의 자료도표와 (the project timeline) 상응 됩니다. 의미인 즉, 프로젝트 시작날짜 (the start date) 에서부터 프로젝트 마감날 (the finish/completion date) 까지.
  • Deadline : 최종시안 날짜. 데드라인은 외래어 표현이지만 점점 더 일상에서 사용되고 있지요.
  • A milestone : 지표 . 데드라인과 마찬가지로 업무 용어로써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있습니다.

프로젝트는 어떻게 구성하나요 ?

어떻게 업무를 분할지정 하나요 ?

프로젝트가 요구사양서 (the requirements specification) 를 준수하기 위해서, 각각의 직원들과  업무를 분할지정 (tasks) 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여러분의 프로젝트가 잘 진행되기 위한 유용한 여러가지 표현을 아래에서 살펴볼까요 :

  • The project manager : 프로젝트 책임자.
  • Project work breakdown structure : 기구 조직도. 이 표현은 중요합니다. 각 직원들에게 업무를 분업하기 전에 소개서처럼 사용되어야합니다.

분업은 한가지 미션 (a task) 이나 여러가지 미션 (a work package) 을 함께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 To assign a mission/a task : 미션(업무) 분업하기. 영어로 미션이나 테스크는 비지니스 분야에서는 동일한 의미를 띕니다. 그러므로 둘 중 하나만 쓰는게 가능합니다.

살펴보았다싶히 프로젝트 경영 (project management) 은 특정한 어휘를 필요로합니다. 다행히도 GlobalExam은 직업세계에서의 특정화 된 어휘를 습득하도록 여러가지 해결책을 제공하여 여러분을 도울 수 있습니다.

왜 GlobalExam 을 선택해야할까요 ?

100% 온라인 플랫폼으로써, GlobalExam는 언제든지, 어떤 미디어 기기에서든 여러분이 원할때 트레이닝을 할 수 있습니다.

Business English 트레이닝 플랫폼은 직업세계에서의 온전한 언어 경쟁력을 성취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Business English는 3가지 코스와 함께 여러분의 필요에 의한 실력 향상을 도울 것입니다.

Business English를 통해 학습하면서 여러분은 아래 항목들 중에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레벨이 어떻든간에, 여러분에게 알맞는 컨텐츠를 찾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Business English에서의 학습은 초급, 중급, 고급의 3가지 레벨로 분류됩니다.

Business English 플랫폼은 여러가지 어드벤티지도 제공합니다 : 이력서 영어제작, 각 코스 수료시 확인증, 더 심화된 이해를 돕기위한 정답 해설 등.

왜 GlobalExam을 선택해야할까요 ?

Business English를 통해 학습하면서 , 회사생활의 상황을 직면해볼 수 있을 것 입니다. 플랫폼은 25가지 이상의 시나리오화 된 상황예시를 제공함으로써 여러분이 실전처럼 대응할 수 있도록 학습합니다.

또한 우리 강사진에 의해 구성된 코칭 비디오 또한 접근할 수 있습니다. 500여가지의 직업세계 상황구성과 함께, Business English는 가능한한 모든 분야를 커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아래의 모든 유용한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