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여러분은 훌륭한 광고 및 홍보 전문가이신가요?

즉, 여러분은 명확하고도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인간 관계를 형성하고 자신의 지인과 사람들을 다루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요? 또한 그 과정에서 공감대를 형성하고 경청하는 자세를 갖추는 것도 빼놓을 수 없지요.

더불어, 여러분은 메시지를 쓸 때 그 내용과 형식을 효과적으로 다룰 수 있는 문서 작성 능력도 가지고 있는지요? 만약 그렇다면, 정말 잘됐네요! 왜냐하면, 광고 및 홍보에 대한 업무들은 여러분의 이러한 재능들을 발전 시켜주기 때문입니다.

무료 테스트해보기

왜 숙련된 영어가 광고 및 홍보를 위해 중요한가요?

세상은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고 광고 및 홍보 분야의 업무들은 행사, 홍보, 언론 매체, 판매 광고, 시청각 매체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들을 포함합니다. 이는 한국이든 외국이든 마찬가지이구요. 여러분은 광고 홍보 분야에서 일어나는 업무들, 가령 알리고, 작성하고, 판매를 촉진하는 일들이 여러 언어가 오가며 서로 연결되어 있는 세계에서 이루어진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영어권 문화의 공용어인 영어에 대한 깊은 이해, 그리고 숙련된 비즈니스 영어는 정보 습득과 광고 및 홍보에 있어서 큰 이점들이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광고 및 홍보 전문가들은 영어를 이용함으로서 다문화에 대한 이해력과 더불어 문서 작성, 웅변술 등 국제무대에서 필수적인 능력들을 발전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왜 숙련된 영어가 광고 및 홍보를 위해 중요한가요?

영어는 정보 습득, 광고 및 홍보에 있어 큰 영향력을 끼치며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능력입니다. 만약 광고 및 홍보분야에서 단연 뛰어나기를 원한다면, 새로운 언어를 배움에 있어 열린 자세를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어로 말하기를 겁내지 마세요

광고 및 홍보분야에서 일하지만 영어를 잘 하지 못하는 직장인에게 있어, 이 언어는 정말 피하고 싶은 존재일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의 영어가 중급 또는 고급 단계에 미치지 못하여 청중 앞에서 영어로 제품을 소개, 또는 일상적이면서도 필수적인 회사 업무들을 하기가 망설여진다면, 여러분은 이 언어 장벽으로 인해 좋은 기회를 놓칠 수도 있습니다.

이 장벽을 뛰어넘으려고 마음을 먹을 때, 비로소 우리는 서둘러 문제를 직시한 후 지식을 강화하게 됩니다. 또 수준 높은 비즈니스 영어 실력을 갖기 위해 훌륭한 훈련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비즈니스 영어는 여러분의 광고 및 홍보전문가로서의 뛰어난 재능을 회사에서 펼치도록 해줄 것입니다. GlobalExam과 함께 광고 및 홍보에 대한 여러분의 영어 능력을 향상시켜보세요!

GlobalExam과 함께 비즈니스 영어를 학습하세요

광고 및 홍보 업무를 위한 영어를 숙달함으로서, 여러분은 광고주 또는 광고 대행사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경험들을 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영어권 또는 다른 해외국가들의 고객들과 일할 수 있는 기회도 분명 가지게 될 것입니다.

비즈니스 영어를 정복하는 것은 물론 가능한 일입니다. 여러분이 바로 지금 여기, GlobalExam에서 훈련을 시작한다면 말이지요. 저희는 여러분이 비즈니스 세계에 완벽하게 동화되어 이 광고 및 홍보 분야에서 언제나 장래가 밝은 존재가 되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비즈니스 영어 학습, Business English을 통해 GlobalExam과 함께 여러분의 이력을 강화하세요! ‘광고 및 홍보’ 코스는 저희 플랫폼의 7개의 코스들 중 하나입니다. 나머지 6개의 코스들도 살펴보세요.

저희는 여러분이 직장생활을 위한 필수 역량들을 영어로 갖출 수 있도록 저희 학습 훈련 플랫폼을 추천드립니다.

여기, 여러분의 모든 요구에 부응하는 세가지 유형의 코스들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역량 코스 : 회의, 전화 통화, 프로젝트 관리, 이메일 및 문서 작성, 응대 및 행사, 출장, 채용, 매각과 협상, 어휘, 문법.
  • 직업 코스 : 마케팅, 고객 서비스, 광고 및 홍보, 채용, 소비자 관리, 매입, 경영.
  • 산업 코스 : 관광, 은행, 물류 등.

여러분의 훈련을 위해 시나리오에 기반한 학습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실제 상황에 완벽히 부응하는 시나리오에 기반한 25개의 코스들.
  • 직장 생활에 관련한 500개의 상황.
  • 그리고 무엇보다도, 저희 교수진에 의해 진행되는 비디오 코칭!

이 뿐만 아닙니다. 저희가 여러분께 더불어 제공해드리는 것들을 살펴보세요.

  • 기억이 잘 정착되도록 각 문제에 제공되는 상세한 교정들.
  • 각 코스가 끝날 때 주어지는 증명서.
  • 비즈니스 영어로 된 여러분의 이력서 작성.

여러분은 훈련을 위해 3단계의 난이도들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초급, 중급 그리고 고급이 있습니다.

더 이상 주저하지 마세요, 그리고 훈련하기 전에 저희의 레벨 테스트를 받아보세요. 여러분은 이 테스트를 통해 수준에 맞추어진 학습으로 훈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