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마케팅에 있어 숙련된 영어의 중요성

마케팅(marketing)이라는 영어 단어를 그대로 가져오는 것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이 단어가 의미하는 것을 정확하게 해석할 수 있는 한국어가 없기 때문이지요.

물론입니다. 마케팅을 한국어로 순화한 표현인 ‘시장 거래’ 또는 ‘시장 관리’라는 단어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날, 누가 ‘마케팅’을 제쳐두고 이 언어들을 쓰자고 주장할까요?

한편으로, 한국에는 수많은 마케팅 관련 협회들이 있는데요. 이와 같이, 마케팅이라는 단어의 흔한 쓰임새에 불구하고 분명히 말해야 할 것은, ‘마케팅’이 전적으로 영어권 문화에 기반한 활동들을 나타낸다는 것입니다.

1937년, Keynes학파에서 탄생하였고 이탈리아 학자 Giancarlo Pallavicini에 의해 4,50년대에 발전한 마케팅은 70년대에 한국에 정착하여 백화점들의 한국화, 방송국, 광고회사들의 등장과 같은 큰 변화들과 함께 발전하기 시작했습니다.

무료 테스트해보기

마케팅의 목적은 무엇인가요?

간단히 말해, 기업의 사고방식이 고객 만족을 지향하는 것입니다. 즉, 소비자의 기대에 부합하는 제공을 하기 위해 시장을 공부하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marketing )이 영단어 market에서 유래한 것만 봐도 알 수 있지요.

마케팅에 있어 숙련된 영어의 중요성

그렇다면, 이 분야에서 영어를 숙달하는 것이 왜 이리도 중요한 것일까요?

영어를 말하지 않는 것은 자신의 성장에 있어 아주 유용한 자원들로부터 철저히 멀어지는 것을 초래합니다.

심지어, 인터넷 시대를 살아가는 여러분의 잠재적 고객들은 더 이상 여러분의 도시 혹은 나라에서만 살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클릭 한번으로 거리가 사라지는 통합된 세상에서 살고 있습니다.

미래의 고객, 그리고 인도, 북아메리카, 이스라엘의 사업 파트너들에게 여러분은 어떤 언어로 말할 것인가요 ?

In English of course!

마케팅, GlobalExam과 여러분의 영어 능력을 향상시켜보세요

GlobalExam의 관점에서, 저희 Business English 플랫폼의 학습 단위들에 마케팅을 포함시키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학습할 수 있을까요? 아주 간단합니다.

  1. 먼저, 여러분은 저희 플랫폼에 가입을 해야합니다.
  2. 그 다음, 인터페이스의 언어를 선택하세요. 프랑스어, 영어 또는 스페인어가 있습니다. 완벽한 학습을 위해 영어로 공부할 것을 추천 드리지만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3. 그 다음, 직업 강화를 선택해야 합니다. (프랑스어 : carrière, 영어 : career, 스페인어 : carrera) 그리고 마케팅 코스를 선택합니다.

이렇게 진행하면, 여러분은 마케팅 코스 안에 있는 테마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테마들을 살펴보세요.

테마세부 사항수준
매각,판매,기술
숙련
매각, 판매의 기술, 고객과의 계약에 대해 다룹니다.초급
문화적 차이 이해고객들 모두가 매입 또는 매각을 하는 상황에서 같은 방식으로 행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돈이나 상업에 대한 그들의 문화에서 무의식적으로 영향을 받기 때문인데요. 다문화성은 우리와 다른 문화권의 사람과 교역을 할 때 위와 같은 정보들을 분석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초급
프로젝트 이해어떻게 한 프로젝트에 대해 말하고 소개할 수 있을까요 ?초급
수월하게 회의 진행회의실 준비, 발언 순서, 회의 안건, 회의 후 요약 메일에 대해 다룹니다.중급
네트워킹 기술
숙련
자신의 인적 조직망을 발전시키는데 있어 필수적입니다.중급
2개국어 구사자가 되기 위해 꼭 알아야하는 표현들하나의 행사를 구성하는데 관련한 여러 상황들이 다루어집니다. 중급
회사 발표 자료
만들고 작성
파워포인트, 시각자료 등 하나의 주제에 쓰이는 모든 자료 형식들.고급
회의단 앞에서
발표 진행하기
다루어질 수 있는 주제들 예시 :
판매 예측, 제품 발표, 등.
고급

여러분이 확인할 수 있듯이, 테마들은 난이도에 따라 소개되어 있습니다. 당연히 여러분은 본인에게 알맞는 테마들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여러분이 점 점 난이도를 올리는 순서대로 공부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각 테마에는 6~9개의 상황들이 제시되고 전체적으로 총 56개의 상황들이 있습니다.

각 상황 별로 15분동안의 학습이 제시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하루에 상황 하나씩을 공부한다면, 약 2달동안의 학습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상황들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상황은 언제나 저희 교수진으로 이루어진 비디오 코칭으로 시작됩니다. 이 비디오는 여러분에게 명확한 방식으로 목표와 주제를 소개해주지요. 또한 풍부한 어휘, 실용적인 조언들을 담고 있습니다. 한번 들어보세요.

다음으로, 문제들은 오디오 또는 글로 이루어진 문서들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들은 여러분에게 어휘를 제시하고 가장 잘 쓰이는 표현들을 알려줍니다. 모든 비디오들은 대본을 포함하며 여러분이 요점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해주는 간단한 학습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게다가, 여러분은 학습 결과에 대한 실시간 통계를 얻을 수 있고 언제라도 자신이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또 특정 수의 상황들을 학습한 후에는 추가 문제들을 받게 됩니다.

비즈니스 영어 학습, 그리고 Business English

‘마케팅’코스는 여러분의 완벽한 비즈니스 영어 학습을 위해 저희 플랫폼에서 언제든 접근할 수 7개의 코스들 중 하나일 뿐입니다.

나머지 다른 6개의 코스들도 살펴보세요.

역량 과정도 발견하십시오:

특정 테마들은 서로 교차된다는 것을 주목해주세요. 예를 들어, ‘회의단 앞에서 발표 진행하기’는 광고 및 홍보 코스안에서도 나타납니다.

마지막으로, 각 역량당 주어지는 증명서들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저희 플랫폼에서 쌓은 여러분의 지식들을 마무리 짓고 증명할 수 있게 해줍니다. 30분동안 30개의 문제를 풀고 나면 여러분의 수준이 평가됩니다.

어떤 코스에서든지, 모든 상황들은 여러분이 직무를 행사하며 자주 마주칠 수 있는 일반적인 상황들과 아주 유사합니다.

여러분에게 최고의 학습 도구들과 비즈니스 세계를 향한 열쇠를 제공하는, 그리고 영어로 이루어진 완벽한 학습이 여기 있습니다.

Rea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