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인사(RH)에 있어 숙련된 영어의 중요성

여러분은 의견 교환과 사람들을 만나는 일이 수반되는 직무들에 관심이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경청하는 자세와 통찰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계획적이고 다른 사람과 그의 관점을 이해하는데 필요한 재능을 가지고 있지요. 여러분은 훌륭한 협상가로서의 태도도 가지고 있습니다.

인사 업무가 여러분에게 잘 맞을 것 같네요! 이 말에, 여러분은 이러한 질문을 던질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인사 분야에서 성공할 수 있게 해주는 학습이 있나요? 의심의 여지없이, 업무에 대한 기본을 가르쳐주는 기초 학습이 이에 해당하지요. 그러나, 이 초석을 잘 다듬기 위해서는 다른 지식도 함께 배우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회사들의 기대는 계속 높아지기 때문이지요.

인사 전문가들이 회사의 변화들에 발맞추어 꼭 갖추어야 하는 지식들 중 하나는, 잘 알다시피, 숙련된 영어입니다.

영어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오늘날 인사 영역에 있어서, 직장생활을 위한 영어는 대학, 대학원에서의 공부 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왜일까요? 대기업들 사이에서 수준 높은 영어는 대학 졸업자들을 가리는 채용 기준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숙련된 영어는 다국적 기업 입사를 가능하게도 만들어줍니다. 여러분이 학업을 끝내건 혹은 끝내지 않았건, 저희가 드릴 조언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영어 실력을 갖추기 위해 훈련하세요.

무료 테스트해보기

여러분의 이력을 위한 Business English 집중 학습

인사와 연계된 직무들은 꽤나 많습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은 채용 담당자, 노사 관계 담당자, 코치, 다양한 임무 또는 문제 책임자, 자본 투자 책임자, 회사 법률가 등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분에게, 저희 비즈니스 영어 학습, Business English는 아주 적합합니다. 숙련된 영어는 여러분의 계획을 성공시킬 수 있는 기회를 극대화시켜 줄 것이며, 여러분은 가까운 미래에 영어권 비즈니스 세계에서 일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이력을 위한 Business English 집중 학습

만약 여러분이 인사에 관련한 여러 업무들, 가령 인사관리를 위한 행정 문서 준비, 계약 또는 급여 명세서와 같은 세부 문서 작성, 채용, 직원들의 재능 개발 또는 갈등 해결 등을 영어로 진행할 수 있다면, 여러분의 다면적인 수행능력은 더 가치를 인정받고 여러분은 어디에서나 찾는 인재가 될 것입니다.

GlobalExam은 여러분에게 Business English를 제안합니다. 이 플랫폼에는 비즈니스 영어를 위한 방대한 양의 학습 도구들이 구성되어 있고 여러분이 인사 관련 업무들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GlobalExam의 학습으로 여러분은 무엇을 얻을 수 있나요?

저희의 학습을 통해, 여러분은 동료, 더 나아가 영어를 공용어로 쓰는 외국인 화자와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게다가, 여러분이 채용 면접을 진행할 때 던질 질문의 폭도 더 넓힐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의 작문 수준이 걱정스럽다면, 전문 서류 작성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훈련들 역시 저희 플랫폼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 구체적으로, 인사 책임자를 염두에 두고있다면, 여러분은 자본 투자에 대한 어휘 숙달, 채용 단계별 진행, 다문화적 조직 관리를 다루는 문제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이 문제들을 통해 어떻게 직장에서 문화적 차이점들을 다룰 수 있는지도 알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디에서도 이렇게 여러분의 목표와 이력에 초점이 맞추어진 학습을 찾아볼 수 없을 것입니다!

GlobalExam의 Business English를 경험해보세요! 직장에서의 필수 능력들을 영어로 갖출 수 있는 저희의 학습 훈련 플랫폼입니다.

여러분의 목표들에 맞추어진 코스들

저희는 여러분을 위한 많은 장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여러분의 목표들에 맞춤화된 코스들이 있습니다.

  • 역량 코스 : 회의, 전화 통화, 프로젝트 관리, 메일 및 문서 작성, 응대와 행사, 출장, 채용, 다문화적 관계, 매각과 협상, 어휘, 문법.
  • 직업 코스 : 마케팅, 고객 서비스, 광고 및 홍보, 인사, 무역, 매입, 경영.
  • 산업 코스 : 관광, 은행, 물류 등.

‘인사’ 코스는 저희 플랫폼에 있는 7개의 직업 코스들 중 하나입니다. 나머지 6개의 코스들도 살펴보세요.

역량 과정도 발견하십시오:

더불어, 시나리오가 구성되어 있는 저희 학습들은 교육적이고 실용적이면서도 현실적입니다. 듣기 능력을 연습하기 위해서는 듣고 정확하게 발음을 따라해야 하는데요, 이를 위해서 여러분은 저희 교수진에 의해 진행되는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 바로 직장 생활에 대한 500개의 상황들입니다!

여러분은 또한 각 문제마다 제공되는 기억 정착법에 기반한 상세한 교정들을 제공받으며 어떤 실수들을 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발전도 역시 알 수 잇습니다. 여러분이 준비가 되어있다면, 각 코스가 끝날 때 증명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Business English는 초급, 중급 그리고 고급으로 나누어진 3단계의 코스들과 훈련들을 제공합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훈련을 시작하기전에 저희의 레벨 테스트를 받아보세요. 이 테스트는 여러분에게 맞는 방향으로 출발할 수 있게끔 도와주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