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IELTS에 합격하기 위한 최고의 방법은 무엇일까요?

언어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 몇 번을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훈련입니다. TOEIC, TOEFL 또는 IELTS와 같은 시험들은 여러분의 영어 수준을 알기 위한것입니다. 하지만 이 시험들은 모두 아주 규격화되어 있으며 구체적인 수칙들을 지키기를 요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에 맞는 연습과 시험 대비는 여러분의 언어 시험 합격에 대한 필수 요건이라 할 수 있습니다. IELTS에서 높은 점수를 받는 것은 여러분이 무엇에 집중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여러분의 점수를 평가하는 방법에 대해 좀 더 알고 싶다면, 이 곳을 클릭하세요.

완벽한 IELTS 준비 합격을 위한 여러 유형의 방식들을 가지고 있음을 뜻합니다. 

무료 테스트해보기

IELTS를 위해 어떤 교재를 사용할 수 있을까요?

IELTS를 치르기 위해서는 반드시 예제들을 풀고 또 풀어야 합니다. 여러분이 시험의 특정 유형에 익숙해지기 위해서는 그 유형에 맞추어서 연습을 지속해야 합니다. IELTS 교재는 여러분의 자습에 있어 아주 유용합니다. 교재를 통한 자습은 시험 문제들에 대한 설명과 다양한 모의 시험 주제 그리고 이 모의 주제들에 대한 모범답안들로 구성됩니다.

가장 적합한 교재는 무엇보다도 영국 문화원에서 출판된 책들입니다. 이 시험의 주최기관이기도 한 영국 문화원은 언어 능력들(말하기, 쓰기등)과 IELTS 유형(General training 또는 Academic)을 분류하여 교재들을 출판하고 있습니다. 영국 문화원의 사이트에서 바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시험 대비를 위한 최고의 인터넷 사이트들

IELTS 준비를 위한 인터넷 사이트들역시 좋은 해결책입니다. 여러분들은 이 사이트들을 이용하여 여러분이 원하는 장소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찾아볼 수 있는 시험 문제들도 셀 수 없이 많구요. 또한 여러분은 그보다 훨씬 중요한, 바로 유형별 문제들의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할 수도 있습니다. 영국 문화원 사이트의 IELTS 페이지로 들어가 IELTS를 풀어 볼 수 있는데요, 각 평가들의 샘플 테스트들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즉 IELTS에 첫번째로 도전을 해볼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IELTS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간단한 게임이나 퀴즈 형식으로 여러분의 실력을 점차 늘려갈 수 있습니다.        

IELTS를 준비를 위한 시청각 자료에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IELTS의 듣기 능력을 훈련하기 위해 여러분은 여러가지 시청각 자료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먼저, 높은 신뢰를 받는 교재들은 대게 연습 CD 또는 인터넷 오디오 페이지를 제공하고 있기에 여러분들은 이것들을 활용하여 듣기 능력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영국 문화원 사이트에는 여러분이 훈련할 수 있도록 오디오 트랙들이 게재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트랙들로 문제들의 유형을 익혀보세요. 

IELTS에 합격하기 위한 최고의 방법은 무엇일까요?

만약 비디오를 선호하신다면, 역시 영국 문화원 사이트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들로 시험의 진행방식을 이해하고 시험 연습도 해보세요. 그리고, GlobalExam에서도 시험에 대한 설명 비디오들을 올려놓은 것을 잊지마세요. GlobalExam의 비디오들은 각 영역 평가들의 진행방식을 소개하고 각 평가들의 문제 유형들을 보여줍니다.     

시험을 위한 수용적 훈련

조금 더 재밌게, 또는 덜 교과서적으로 영어 실력을 발전시키고 싶다면 영어로 된 신문, 잡지또는 책들을 읽어보세요. 여러분은 이 방법으로 읽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단어 습득을 비롯해 어휘, 문법실력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읽기 능력 평가를 위한 훌륭한 준비 방법입니다. 여러분들이 책과 다양한 읽을 거리들을 가까이 한다면, 무엇보다도 다양한 주제들을 경험하고 훈련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IELTS를 연습하기 위해 수용적 방식으로 책을 이용하듯 시청각 자료들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영화를 보거나 영어로 된 팟캐스트를 듣거나 BBC의 방송들을 시청한다면, 이 모든 자료들이 여러분의 영어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GlobalExam으로 IELTS 합격하기

GlobalExam으로 IELTS 준비를 하는 것은 쉽습니다. GlobalExam은 이 영어 시험의 각 영역들 마다 유형들을 정확하게 재현한 문제들을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따라서 여러분들은 시험 수칙들에 익숙해질 수 있고 채점자들이 원하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을 위해 60시간의 준비기간이 플랫폼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교정되고 설명되어진 IELTS 문제들을 풀고 또 풀어볼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본인이 가진 궁극적인 문제들을 이해할 수 있고 영어실력을 빠르게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GlobalExam에서는 또한 발전에 대한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효과적인 피드백을 드리기 위해 여러분의 모든 결과들을 분석합니다. 여러분은 언제든지 본인이 시험 대비에 있어 어느 지점에 와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GlobalExam은 어휘와 문법 파일들도 제공합니다. 여러분들은 이 파일들로 영단어들을 익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정적이고 전략적인 방식으로 영어를 복습할 수 있습니다.

GlobalExam은 여러분의 시험준비를 도와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바로 지금 저희 플랫폼에 가입해보세요. 무료 모의 고사 1회에 상응하는 문제들을 풀고 시험 점수를 올려 여러분의 이력에 밑거름을 만들어보세요.  

이 시험을 더 자세히 알기 위한 수칙들을 보세요.